“영상 합성된 줄…” ‘뒤로 걷다가’ 자동차에 부딪힌 부부가 보인 충격적인 행동

뒤로 걷다가 사고 난 부부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이라는 주장
보험 처리 요청 들어왔다
네티즌들 반응 뜨거워

최근 유튜브 ‘한문철 TV’에 황당한 영상이 올라왔다. 길거리에서 뒤로 걷던 부부가 차에 부딪힌 것인데,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23일에 업로드되어 현재까지 약 14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며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제목부터 황당한 뒤로 걷던 부부의 사고, 이번 사건은 98% 구독자들이 운전자의 과실이 없다고 판단했다.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사건의 전말과 현재 상황, 네티즌들의 반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14만 회 조회 수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까

영상을 본 한문철은 사고 영상을 몇 번이고 돌려봐도 흔적을 찾을 수 없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몇 번이고 돌려본 뒤에야 두 명의 사람이 자동차에 다가오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느리게 화면을 돌려 확인해 본 결과는 황당 그 자체였다. 부부로 추정되는 두 사람은 횡단보도를 ‘뒤로 건너고’ 있었던 것이다. 뒷걸음질을 하며 걸어오던 두 사람은 자동차에 부딪혔으며 이로 인한 피해 보상을 요청한 상황이다.

조사 결과 두 사람의 정체는 50대 부부인 것으로 밝혀졌다. 사고를 인지하지 못한 운전자는 그대로 사무실까지 운전하였고, 남자는 운전자를 잡기 위해 200m 가량을 쫓아 뛰어갔다고 한다. 블랙박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듯이 영상에는 라디오 소리라던가 노랫소리를 포함한 일절 다른 소음이 없는 상태였으며, 운전자가 인지할 수 없을 정도로 아주 경미한 사고였다.


운전자는 충격이 심하거나 큰 부상이었으면 소리가 들렸을 텐데 전혀 들리지 않았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현재 부부는 차량 뒷부분에 부딪혀 부상을 입었다며 동반 입원을 한 뒤 보험 처리를 요청한 상태이며, 경찰에 정식 사고 접수되어 운전자는 조사를 받고 있다0

.

블랙박스 영상을 본 한문철은 경찰이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이기에 보행자 보호 의무 위반 사고로 처리할 가능성이 존재하지만, 만일 그렇게 되면 기소 의견으로 송치되어 무죄 다툼을 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만약 안전 운전 의무 위반으로 하게 될 경우에는 범칙금을 거부하고 법원에 즉결 심판을 받아보라고 권고했다. 덧붙여 뒤로 걷는 사람에 대한 황당함을 표하며 보험접수는 일단 해주고 나중에 부당이득 반환 청구를 요청하는 방법도 언급했다.

이거 실화냐
네티즌들의 반응 뜨거워

뉴스1

충격적인 이번 영상을 확인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대부분 “횡단보도에서 뒷걸음은 상상도 못했다 진짜”, “이런 황당한 사람들은 정말 첨보네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이거 실화냐?” 등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추가로 “보행자가 운전자의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을 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이게 보험 되면 보험 사기가 판을 치겠네”, “진짜 법정싸움 끝까지 가셔야 될 것 같네요” 등 보험 사기와 경찰 조사에 대해 분노를 보인 네티즌들도 있었다. 황당함의 연속인 이번 뒷걸음질 사고, 원만히 해결되길 바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4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