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입 4배 늘었다는 침착맨이 새로 뽑은 럭셔리 세단

침착맨이 구입한 세컨카
제네시스 G80 용달블루 색
G80에 대한 네티즌 반응

침착맨 유튜브

웹툰 작가에서 이제는 개인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침착맨.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현재 수입에 대해 “웹툰 때부터 수입이 N 배 더 많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 유튜버로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침착맨의 자동차는 어떤 모델일까?

개인 방송에서 침착맨은 평소 차에 대한 큰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며 작업실 출퇴근 용도로만 우전을 해왔다고 전했는데, 실제로 7년을 넘게 탄 말리부의 실 주행 거리는 44000km밖에 되지 않았다고.

침착맨이 선택한 세컨카
제네시스 G80

침착맨 유튜브

하지만 외부 촬영이 많아지면서 세컨카의 필요성을 느끼기 시작했고, 결국 침착맨은 7000만 원을투자해 제네시스 G80을 구입했다. 당시 침착맨은 ‘용달블루’라고 불리던 레피드블루 색을 선택해 네티즌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침착맨이 구입한 제네시스 G80 3세대는 제네시스 브랜드 최초의 풀체인지 모델로 알려져 있다. 특히 출시 첫날 3시간 만에 1만대가 계약되어 엄청난 관심을 끌었는데, 실제로 출시 첫날 국내 최다 계약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호평 받았던 G80
디자인 인상적이다

해외 매체 카앤드라이버는 G80을 벤츠 E450과 비교하며 G80이 더 훌륭한 자동차라고 언급했다. 심지어 “섬세한 핸들링, 높은 방음 수준이 롤스로이스 급이다”라며 극찬했다.

대부분의 자동차 전문 매체들은 G80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고평가했다. 미국의 자동차 매체인 오토블로그는 “익스테리어는 럭셔리 차량에 걸맞는 색상과 스포츠백 디자인”이라고 호평했는데, 모터원 역시 “세단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G80에서 완성형 디자인을 선보인 것 같다”라고 밝혔다.

G80 디자인에 대한
네티즌 반응

침착맨이 구입한 G80에 대해 해외 네티즌들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쁜 것 같다” “비슷한 급의 다른 자동차들에 비해서 가성비가 괜찮은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내 네티즌 역시 “요새 제네시스는 다 이쁘게 나오는 것 같더라” “인테리어는 다른 차와 비교해도 정말 이쁜 듯” “해외에서 잘 나가는 것 맞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1
+1
1
+1
0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