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70억 넘는다는 페이커가 생일선물로 받은 BMW 자동차 정체

연봉 70억 넘는다는 페이커
BMW에게 생일 선물 받아
가격 1억 원 넘는 한정판

t1 페이스북

E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프로게이머로 평가 받는 페이커. 지난 7일 페이커가 소속된 T1의 CEO 조 마쉬는 한 방송에 출연해 페이커가 중국 팀으로부터 연봉 243억의 계약 오퍼를 받았다고 전했다.

하지만 페이커는 지난해 11월 연봉 70억 원으로 원소속팀인 T1과 재계약했다. 이에 대해 조 마쉬는 “페이커가 돈보다는 롤드컵에서 우승할 수 있는 팀을 더 원하는 것 같았다”라며 “FA 당시 중국에서 240억 원 상당의 연봉을 제시했음에도 넘어가지 않은 것이 그 이유”라고 말했다.

해외에서도 인기 많은 페이커
BMW에게 생일 선물 받아

t1 인스타그램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갖고 있는 페이커는 지난해 BMW로부터 특별한 선물을 받기도 했다. 지난해 5월 T1 공식 SNS에는 생일 선물을 받는 페이커의 모습이 공개됐는데, 영상 속에서 페이커는 CEO인 조 마쉬에게 작은 상자를 선물 받았다. 상자 안에는 자동차 리모컨이 들어있었다.

선물을 확인하기 위해 건물 밖으로 나간 페이커는 BMW ‘m550i’ 자동차를 확인했고, 차량 안에서 엄지를 들어 올리며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이기도 했다.

압도적인 성능 보이는 m550i
가격만 1억 넘어

페이커가 선물 받은 BMW ‘m550i’는 일반 차랑에 비해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특히 패밀리 세단과 스포츠카의 역할을 모두 할 수 있어 호평받았는데, 한 매체에서는 “한 대 값으로 두 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1억 1,660만 원으로 알려진 M550i 모델은 차체 길이 4,965mm, 폭 1,870mm, 높이 1,480mm로 구성되어 있고, 첨단안전편의 사양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단일 트림 모델이다.

페이커는 한정판 모델
네티즌 반응

t1 인스타그램

BMW가 페이커에게 선물한 차량은 BMW M550i xDrive 프로즌블랙 에디션으로 국내에 단 25대만 출시됐으며, 기존 M550i 차량보다 520만 원 비싼 것으로 알려졌다.

페이커의 생일 선물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BMW한테 직접 선물을 받다니…” “20대 중반에 BMW 몰고 다니시네요” “페이커 정도면 이 정도 선물 받을 만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