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최강 맞네” 람보르기니 타던 천재 래퍼가 유튜브에 공개해버린 슈퍼카

최자가 공개한 슈퍼카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
가격 3억 원 넘어

Youtube ‘Amoeba Culture’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그룹 중 하나인 ‘다이나믹 듀오’ 데뷔 18년 차를 맞이했음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다이나믹 듀오 멤버 최자는 어떤 차를 타고 다닐까?

지난해 7월 힙합 레이블 아메바 컬쳐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Ameoba Culture’에는 “PPF 필름 위로 광택기 돌리기? 응 안돼 ~ 최자’s 포르쉐 세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자의 자동차를 세차해주는 개코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포르쉐 터보 S 카브리올레
주행 능력 강화해

이날 영상에서 최자는 자신의 자동차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를 소개하며 “좀 무리했다. 하지만 무리한 것에 대해 후회는 없다”라고 말했다. 개코 역시 “이 차는 후회할 차가 아니다”라며 “평생 타도 괜찮은 자동차다”라고 전했다.

최자가 공개한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는 일반적인 포르쉐 911시리즈 중에서도 도로 주행 및 고속주행 능력을 강조하여 만든 차량으로, 일반적으로 터보 시리즈부터 슈퍼카라는 평가를 받는다.

국내 터보 S 모델만 출시
3억 원 넘는 가격

포르쉐 911 터보는 카레라, 타르가보다 배기량이 높은 3.8리터 수평대향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했으며, 제로백도 상당히 짧아졌다. 현재 국내에는 터보 S 모델만 출시되어 있으며, 가격은 2억 7,830만 원부터 시작한다.

최자가 타고 있는 포르쉐 911 터보 S 카브리올레는 전체적인 형태와 구성은 기존 포르쉐 911과 차이가 없으나 주행 능력에서 차이를 보이는데, 제로백 2.7초에 최고 속도 330km/h를 기록해 압도적인 주행 능력을 보인다.

개코는 1988년식 BMW
네티즌 반응

Youtube ‘Amoeba Culture’

한편, 다이나믹 듀오의 또 다른 멤버 개코는 단종된 지 30년이 넘은 1988년식 BMW E30 325i 모델을 타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최자의 슈퍼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까브리올레는 박스터가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911도 엄청 이쁘네” “저 정도 성공해야 3억짜리 자동차 끄는구나” “최자형 옵션도 넣을 수 있는 옵션 다 넣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