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 배우가 SNS에 자랑한 수입차, 가격 이정도입니다

크리스탈의 자동차
아우디 E트론 GT
성능부터 가격까지

걸그룹 f(x)의 멤버이자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는 크리스탈. 최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출연 후 현재 김지운 감독의 신작 ‘거미집’에 캐스팅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3크리스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e-tron G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크리스탈이 올린 자동차 1 6천만 원 상당의 고가의 자동차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됐는데리스탈의 자동차 정체를 자세히 알아보자.

빛나는 크리스탈
크리스탈의 자동차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유명 연예인 크리스탈이 공개한 사진에는 자신의 고급스러운 차 안과 밖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크리스탈은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나 크리스탈의 자동차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독일 완성차 브랜드인 아우디의 e-tron GT로 밝혀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아우디 e-트론 GT는 1억 6천만 원이 넘어가는 높은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던 자동차다.

아우디 E트론 GT
성능과 가격까지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크리스탈의 자동차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와 콰트로 프리미엄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가격은 각각 1 4,332 , 1 6,632 원부터 시작한다. E트론 GT의 고성능 버전 RS E트론 GT 역시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2억 361만 원, 2억 632만 원부터 시작한다. 

4도어 쿠페형 스포츠 전기차인 E-트론 GT는 지난해 12월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됐으며, 일반형인 콰트로 모델에는 93.4kWh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 476마력의 최대출력과 64.3kg.m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이후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선정하는 올해 1월의 차에 오르며 그 위상을 입증했다.

“진짜 다 가졌네”
네티즌 반응 뜨거워

크리스탈의 아우디 e-tron GT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크리스탈 정말 멋지다”, “크리스탈은 뭘 해도 잘 어울린다”, “수정이랑 같이 있으니까 더 멋지네~”, “진정한 영앤리치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아우디 이트론 지티라니”, “우와 진짜 다 가졌네 크리스탈은..”,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이쁘기까지.. 거기에 드림카까지…” 등 부러움의 반응을 보인 네티즌도 있었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크리스탈의 횡보를 기대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1
+1
10
+1
3

6

  1. 방송 언론 많이 보지 마세요
    다 꾸며진 극
    사기
    이런 광고를 보고 수정이 랜드로버 타지 않았냐는? 광고인지 사생활일기장인지 구분 못하는 국민들이 있어 혼란스럽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