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 싶은 거 다 타” 떡볶이집 아줌마 김부선이 타고 다니는 차

모델 출신 배우 김부선
끊임없는 논란 구설수

유튜브 김부선TV / 화면 캡쳐
유튜브 김부선TV / 화면 캡쳐

1961년 제주도 출생의 배우 김부선은 ‘애마부인 3’를 통해 이름을 알린 후 ‘친절한 금자씨’, ‘황진이’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그중에서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 분식집 아주머니 역할로 특별출연한 장면은 여러 패러디를 낳아 대중에 강한 인상을 주었다.

하지만, 난방비 비리 폭로, 각종 정치 스캔들 등 최근에는 배우 활동보다 논란거리를 통해 매스컴에 등장하는 빈도가 높다. 지난 20대 대선 과정에서는 화제의 주인공을 자처하기도 했는데, 배우 김부선이 타는 차는 무엇일까?’

개인 유튜브 활동
차는 혼다 CR-V

최근, 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김부선의 차는 혼다의 준중형 SUV CR-V 3세대이다. 유튜브 ‘김부선TV’는 지난 1월 개설되어 현재 약 59,000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이며 최고 조회 수는 33만 회를 기록했다.

초기 영상들은 주로 정치 관련 혹은 개인 의견을 어필하는 주제가 주를 이루었고, 요즘에는 본인의 일상과 반려견 별이의 영상들로 채워진다. 또한, 김부선은 유튜브를 통해 마스크를 홍보, 판매하고 있는데 한 장당 만 원이라는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있어 사실상 팬들의 후원처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도 있다.

혼다의 SUV CR-V
꾸준한 베스트셀러

1995년 처음 출시되어 18년의 역사를 가진 혼다 CR-V는, 혼다의 SUV 라인업을 대표하는 모델이다. 2004년 국내 출시 이후 3년 동안 수입차 판매 탑3에 들었고, 김부선의 차인 3세대 모델은 2007년 북미 SUV 판매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이다.

지난 4월에는 CR-V의 첫 하이브리드 모델이 출시되었는데, 단단한 인상의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복합 14.5km/L의 효율도 동시에 챙겼다. CR-V는 베스트셀러의 명성 그대로 기본에 충실하다는 평이 많으며, 22년형 하이브리드 모델의 가격은 4,850만 원부터 시작한다.

자동차에 대한
네티즌 반응은

한편, 배우 김부선의 혼다 CR-V를 본 네티즌들은, “일본 차량인가요, 멋지네요”, “항상 안전 운전하시고 천천히 다니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부선은 지난 3월, 숏폼 OTT ‘바바요’에서 공개된 김흥국의 ‘들이대쑈’에 출연하여 특유의 입담을 선보였다. 하지만 토크의 대부분이 정치를 테마로 하고 있어 아쉬움이 남는다, 떡볶이집 아줌마 정도의 임팩트를 가진 그녀의 연기를 다시 볼 수 있을까.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20
+1
0
+1
115
+1
12

62

  1. 이걸 기사라고 내냐?? 김건희 바지 슬리퍼도 모자라 김부선 타는 차까지 알아야 하냐?? 그리 기사쓸게 없더냐??

    응답
  2. 지금도 아직도 반성하고 진실을 이야기할 기회는 있는데…
    리플리증후군일까? 아니면 가스라이팅일까? 뭐 어차피 궁금하지도 않고 관심도 없지만 제발 꼴보기싫으니 그 어디서고 안보이고 안나왔으면….

    응답
  3. 저여자가 뭔데 차타는걸 광고?
    저런것이 기사거린가?
    도와주라고 후원계좌 올리고 다니
    더니 누가 뒷돈 좀주나보네..
    쫍봐리놈들 차도 끌고다니고…
    우리나라 차도 좋드라..

    응답
  4. 김부선이 싫고, 이재명도 싫고, 일본차는 더 싫고, 이렇게 외제차를 광고하는 자들은 더욱 더 싫다

    응답
  5. 계양 을에 출마시켜라
    국민의짐 이 할수 있는 저급함을 있는그데로 보여주세요

    응답
  6. 저것도 인간이라고!!??
    세상여자중에 남자에게 몸 줬다고 시부리는 뇬은 첨봤다. 저걸 준다고 누가 하겠노.. 할부지들이라면 모르겠지만~!!

    저 꼬라지

    응답
  7. 왜 그런지 알것같네 이여자도 일베~~~그러니 이재명 민주당 싫어하고 빨대꽂아 사는건가~~~? 그래서 언론 통페합 했어야하고 조중동 언론들 윤석열 대통령 앞잡이 노릇하네 누가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