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은 그만…”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애프터스쿨 리지의 자동차 보험료 수준

애프터스쿨 리지
보험료만 600만 원
네티즌 반응 차가워

SBS ‘드라이브클럽’

최근아이돌 출신 리지의 음주운전 소식이 큰 화제다리지는 한 때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오렌지캬라멜의 멤버이다. “카탈레나”, ”Bang!”, “마법 소녀”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이었다.


아이돌 리지는 강남구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접촉 사고를 내어 불구속 입건되었다이 전에도 리지의 자동차 보험료는 600 에 달한다고 밝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과연리지의 음주운전 사건과 비싼 보험료의 원인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자.

음주운전으로 입건
면허 취소 상태

동양일보 / 음주운전 단속

리지는 작년 5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진행한 결과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반면리지는 3년 전 한 매체에서 나를 제일 화나게 하는 일은 음주를 한 뒤 운전을 하는 제2의 살인자를 볼 때다음주 차량을 보면 112에 바로 신고한다돌이킬 수 없는 2차 사고를 막기 위해서다.”라며 음주운전을 강하게 비판한 적 있는데이에 사람들은 언행 불일치라고 쓴 소리를 냈다.

보험료가 600만원
네티즌 반응 차가워

SBS ‘드라이브클럽’

리지는 2016년 방송된 SBS ‘드라이브클럽에 출연해 ‘자동차 사고 경력이 많아서 할증이 많이 붙었다’라며 보험료만 600여만 원에 달한다고 직접 밝힌 적 있었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저는 자동차 사고 경력이 많아서 할증이 많이 붙었어요자동차 보험료만 600여만 원이다. 4년 동안 1만 7000㎞도 안 탔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게 말이 되나”
네티즌 비판 이어져

리지 인스타그램
리지의 자동차 보험료와 음주운전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리지 님은 이제 운전 안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일부러 이렇게 사고 내기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다른 운전자도 생각하셔야죠”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음주운전은 나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가장 위험한 행동입니다”, “주행거리가 저 정도인데 보험료가 정말 심각하네요” 등 비판의 소리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5
+1
0

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