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한테 지겠다” 라는 말 쏟아진 신형 BMW 3시리즈 디자인

BMW 3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
소비자 반응 좋지 않아

국내에 수입차 열풍이 불면서 이제는 도로에서 수입 모델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그 중 많이 보이는 차량은 단연 한국인이 사랑하는 수입 브랜드라는 벤츠와 BMW. 특히 BMW 3시리즈 모델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날카로운 디자인 및 스포티한 성능그리고 많은 중고차 매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최근 3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중국에서 처음으로 공개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공개된 모델은 추후 국내에서도 동일하게 판매될 버전이라는데디자인 부분에서 큰 변화가 있었다고과연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디자인이
갈수록 이상해지네?

신형 3시리즈의외관 전면부 디자인은 기존 3시리즈보다 눈매를 다듬어 더욱 예리하게 변화한 것이 특징이다내부 그래픽을 변경한 주간주행등과 새로운 범퍼그리고 화려한 장식이 가미된 키드니 그릴 등도 탑재됐다.
 
후면부는 현행 3시리즈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L자 형태의 테일램프는 LED 그래픽 변경이 이뤄졌고디퓨저와 사다리꼴 배기구를 통해 차량의 스포티함을 강조했다.

실내는
잘 만들었다는 평가

zz

실내의 모습 또한 공개됐는데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일체형으로 합쳐진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크기는 각각 12.3인치, 14.9인치로 운전자에게 한층 더 편리하고 질 높은 주행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곧이어 공개될 유럽과 북미 버전에서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탑재된 가솔린 라인업전기모터가 달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디젤 엔진 모델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아직 정확한 국내 출시 시기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3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네티즌들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또한 살펴봤다. “한때는 3시리즈, C클래스 맘에 들었는데.. 이제는 5시리즈, E클래스 아니면 안 되겠더라..”, “큰 차 좋아하는 우리나라에서도 이뻐도 덜 팔렸는데 더 이상하게 만들어 놨네” 등의 반응들이 존재했다.


 
추가로, “뭔 차가 만들다 만 거 같냐…”, “범퍼에 무슨 짓을 한 거야.. 저 안개등 부분은 아반떼AD같네 그냥”, “BMW의 디자인은 왜 역행하는 것 같지?”와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5
+1
0

6

  1. 디자이너가 바뀌어서 그런가…옛날 비엠이 그립다….비엠하면 꿈에선망이였던 노란도너츠 이거 따라할려고 너도나도 투닝하고 지금은 비엠수석디자이너가 현대로오면서 비엠인지 현대차인지 구분이안간다….왜이리 돼었나 한번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응답
  2. 국산보단 훨 낫고만 디자인싹 바꾸는 우리나라보다 차라리 외국은 부분변경하는게 더 나음 성능은 우리랑 비교안됨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