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운전을 가장 잘하는 F1 레전드 루이스 해밀턴 애마, 무엇일까?

F1 황제 루이스 해밀턴
그가 타는 차량들은
굉장히 다양했다

보배드림

지상 최고의 운전자를 가리는 F1에서 4번의 월드 챔피언을 지낸 루이스 해밀턴현재 영국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내는 스포츠 스타인 그의 재산은 약 2,350억 원에 달한다고.

레이싱 선수답게 그는 평소 다양한 차량들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팀의 소속이지만특히 페라리를 가장 좋아한다고이번 시간에는 그가 소유한 대표적인 차량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세단부터, 슈퍼카, SUV까지
다 가졌네

NBA매니아

영국의 유명 축구 스타들조차 명함을 내밀지 못한다는 그가 갖고 있는 차량의 대수는 무려 15대이며모나코의 자택과 미국 LA에 각각 보관되어 있다고 한다마이바흐 S600, 벤츠 AMG SL63,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등 세단, SUV, 스포츠카를 가릴 것 없이 다양하게 소유하고 있다.
 
특히그는 페라리 599 GTO를 굉장히 오래 소유하고 있었으며전 세계 80대의 수량만 한정 제작된 599 아페르타 또한 여전히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메르세데스-AMG 소속이지만페라리에 남다른 애정을 품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보배드림

해밀턴으로 인해 명성을 얻은 차량 또한 존재한다바로 파가니 존다인데파가니는 해밀턴의 이니셜을 딴 모델인 존다 760 LH’을 제작했다고하지만 그는 본 차량에 대해 파가니는 내가 가지고 있는 차 중에서 가장 멋진 사운드를 내지만주행 감각은 끔찍했다라고 평가했다.  
 
한편해밀턴 가장 갖고 싶은 자동차로 벤츠 300 SL과 페라리의 250GT 캘리포니아 스파이더를 꼽았는데은퇴한 후 두 차량으로 편안하게 운전하고 싶다는 말을 남겼다고.

루이스 해밀턴의 차
네티즌들 반응

보배드림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살펴봤다. “루이스 정도면 하이퍼카도 그냥 가지고 놀 듯”, “진짜 안 타는 차량이 없구나”, “와 파가니…..ㄷㄷ과 같은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추가로, “F1이 망하기 전 마지막 스타가 되려나”, “하이퍼카 918 빼고 다 있네.. 저 코브라도 상당히 비싼 레어템인데그냥 공도 주행 다니는 클라스”, “멋진 차들이 정말 많네요” 등의 댓글들이 존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