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아옳이가 벤츠 산지 6개월 만에 구입했다는 5억짜리 슈퍼카

2

유튜버 아옳이
새로 뽑은 자동차 공개
페라리 488 피스타

지난 3월 유튜버 아옳이는 자신의 SNS에 “오마이캇 뉴 붕붕이 벤츠 에스클래스. 최고다 진짜”라는 글과 함께 운전석에 앉아있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아옳이는 “실내가 너무 화사하고 최첨단인 느낌”이라며 “실내가 너무 예뻐서 운전하는 동안 즐겁더라”라고 말했다.

당시 아옳이가 자랑한 자동차는 벤츠 S클래스 모델이었는데, 옵션에 따라서 가격이 1억 5천만 원에서 2억 5천만 원까지 올라간다고. 그리고 최근 아옳이는 SNS에 또 다른 자동차를 올려 누리꾼들의 화제가 됐다. 그녀가 올린 자동차는 다름 아닌 페라리였다.

벤츠 S클래스 사자마자
페라리 구입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는 SNS에 5억 원대의 가격으로 알려진 페라리 488 피스타 옆에서 찍은 사진들을 업로드했는데, 유튜브를 통해서 페라리 488 피스타 리뷰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영상에서 아옳이는 차 외관을 소개하며 “공주님 느낌 나게 화이트에 핑크로 포인트를 줬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녀는 “488 피스타라는 모델이 페라리 한정판이라고 하더라”라며 “차를 살 때 감가가 많이 안 되는 차를 사는 게 되게 중요하다, 이 피스타라는 모델이 감가가 진짜 없다고 해서 선택을 했다”라고 말했다.

페라리 488 피스타
어떤 자동차일까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가 구입한 페라리 488 피스타는 2018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 488 GTB의 고성능 모델이다. 720마력 출력의 V8 트윈터보 엔진을 탑재했으며, 한 매체에서 실제로 측정한 결과 제로백은 2.26초를 기록했다.

또한 3세대 전자식 차동제한장치, 주행안전장치, 자기유도식 서스펜션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레이싱 트랙’이라는 뜻을 가진 이름답게 엄청난 주행 능력을 자랑한다고.

유튜브 아옳이가
구입한 자동차

아옳이 인스타그램

아옳이의 새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포르쉐, 벤츠, 페라리라니…정말 대단하구나” “페라리 실제로 보기도 힘든데 저걸 샀네” “차가 저렇게 많으면 골라 타는 것도 어렵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옳이는 지난해에도 자동차를 공개한 바 있는데, 당시 유튜브를 통해 2억 원 상당의 포르쉐 911 카레라 4S를 구입했다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또한 2019년에는 남편 서주원에게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9
+1
0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