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커뮤니티에서 난리 난 ‘3자리 주차한 민폐 벤츠 차주’ 등판했습니다

6

화제의 민폐 주차 벤츠
참교육 당하자 경찰 신고까지
입장문은 변명에 적반하장

보배드림

최근 민폐 주차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달구고 있는 벤츠 차주의 입장문이 공개되어 화제다. 앞서 사건 내용을 정리해보자면 지난 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주차 참교육 현장’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에 따르면 한 아파트 주차장에 벤츠 한 대가 매일같이 민폐 주차를 해왔다.

항상 주차칸 3칸을 가로로 차지하며 민폐 주차를 일삼자 보다 못한 작성자와 입주민들이 합심해 벤츠 차주를 참교육하기도 했다. 벤츠 차량의 앞뒤를 입주민들의 차량으로 바짝 붙여서 막자 다음날 벤츠 차주는 오히려 경찰을 불러 난동을 피운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해당 커뮤니티에 벤츠 차주가 직접 입장문을 올린 것이다.

입주민 상대로 민사 소송
되레 “역지사지해봐라”

민폐 주차 벤츠 차주 입장문 / 보배드림

벤츠 차주는 “제 차를 막은 입주민들을 상대로 고소 진행 중이며 (차량이 막힌) 2일간의 교통비와 민사 손해금액을 청구했다”는 말로 글을 시작했다. 이어 “해당 주차장은 차가 진짜 없다. 웬만한 소형차 아니고서는 통행에 방해될 정도로 차 앞부분이 튀어나오기 때문에 가로로 주차하지 않으면 주차장을 이용할 방법이 없다”고 변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 점을 양해해주셔야지 덮어놓고 댓글로 욕만 하신다고 일이 해결되지는 않는다. 남을 욕하기 전 본인의 인성이나 도덕성을 먼저 되돌아보시길 바란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본인 차가 작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 차도 전부 작은 게 아니다. 특히 벤츠는 기스라도 나면 수리나 기간이 국산차보다 길다”며 “역지사지로 한 번만 생각해보면 되는 일인데 다들 그게 안 되시는 것 같아 안타까울 따름이다”라는 내용을 추가했다.

상식 한참 벗어나는 태도
네티즌 비난 쏟아졌지만

보배드림
보배드림

해당 입장문을 본 네티즌들은 반성의 기미라고는 한 치도 찾아볼 수 없는 벤츠 차주의 태도에 혀를 내둘렀다. “웃음밖에 안 나온다”, “본인이 사는 아파트에 주차하신 거냐”, “차가 있던 없던 주차를 가로로 하는 법이 어디 있냐”, “그냥 웃어야지 내 가운데 손가락도 웃는 중”, “역지사지는 무슨 말인지 알지요?”, “자리가 좁다면 경차가 주차할 수 있도록 자리를 비우고 본인은 다른 자리에 주차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돌아버리겠네 진짜 역대급이다”, “니 인성과 도덕성을 생각해봐라”, “그럼 우리 집 기차는 어디다 주차해야 되냐”, “민사 비용만 버리고 끝날 텐데요”, “다른 차의 통행이 방해될 정도로 앞부분이 튀어나온다면 어느 정도인지 사진 찍어서 먼저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사회생활 가능하시냐”, “실제로 이런 사람이 있구나”와 같은 반응도 찾아볼 수 있었다. 한편 해당 게시물에 의문을 제기하는 네티즌들도 있었다.

주작 아니냐는 반응도
해당 게시글 삭제된 상황

보배드림
보배드림

일부 네티즌들은 “주작이다. 아니면 인증부터 해봐라”, “저렇게 뻔뻔한 인간이 진짜 있을 리가 없다”, “그냥 어그로 끌려고 쓴 것 같다. 벤츠 차주가 정말 사람이라면 이렇게 썼을 리 있을까?”, “정말 최소한의 생각이 있다면 당사자가 직접 이런 글을 쓸 수는 없을 것”이라며 해당 게시물의 진위 여부를 의심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벤츠 차주 본인임을 인증하는 사진이 없었으며 게시물 본문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무엇보다 본문 댓글 중 과거 주차 빌런들의 신상까지 노출된 사례를 언급한 내용도 있었던 만큼 “사칭으로 어그로 끌어보려다가 반응이 예상 밖으로 뜨거우니 무서워서 지운 듯하다”라는 추측에 힘이 실리는 상황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5
+1
3

6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