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이나 벌었는데…” 가족들 때문에 좋은 차 못 탄 박수홍이 고른 차

0

박수홍 친형 결국 구속
116억 원 횡령 인정
그의 자차는 ‘벤츠 GLE’

수많은 루머와 가족 사이의 법정 공방이라는 논란 속에서도 사실상 승기를 잡은 박수홍. 그의 형은 박수홍이 지금까지 벌어들인 약 116억 원을 착복한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많은 금액을 만져보지도 못했다던 박수홍이 타는 차는 과연 무엇일까? 이에 대해서 빠르게 살펴보도록 하자. 

박수홍이 선택한 차
메르세데스-벤츠 GLE

메르세데스 벤츠 GLE

 

메르세데스 벤츠 GLE

현재 마지막으로 확인된 박수홍의 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준대형 SUV인 GLE이다. 벤츠가 2014년 라인업 전반에 걸쳐 진행한 모델명 정리의 일환으로 M클래스의 새로운 이름이 바로 GLE이었다. 

박수홍의 차인 GLE 250d는 최고 출력 204마력, 최대 토크 51kg.m의 성능을 보여준다. 당시 출고가는 8,470만 원으로, 오랜 방송 생활을 해온 박수홍에게는 조금 겸손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이 역시 본인의 선택은 아니었을 가능성이 크다. 

30년간 출연료 횡령
규모만 116억 원이라고

유튜브에서 친형에 대한 루머를 인정한 박수홍

 

방송에 출연하여 아내에 대해 이야기하는 박수홍

바로 친형과 형수가 지금까지 박수홍이 30년간 방송 등으로 벌어온 금액을 부당하게 횡령한 것이다. 심지어 박수홍이 고양이를 키우는 것도 돈이 아까워했으면, 정작 친형과 그의 아내는 한 달에만 월세로 4천만 원을 벌어들일 만큼 부동산을 축적했으며, 자식들을 포함해 일가족이 명품으로 치장하고 다녔다고 한다.

그 금액의 규모가 시가로만 계산했을 때 116억에 달한다고 한다. 이러한 형과의 갈등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이 과정에서 극심한 스트레스로 자살을 시도했다고 아내에게 발견됐을 정도로 심리적으로 불안했다고 한다.

도주 우려있어 구속
네티즌 ‘잘 풀려서 다행’

방송에서 친형에 대해 언급하는 박수홍

 

박수홍의 친형과 친모, 그리고 형수

검찰은 지나치게 큰 횡령 규모도 특정범죄 가중처벌법에 관한 횡령을 적용하여 영장을 청구했으며, 이 과정에서 친형이 도주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 구속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티즌은 이러한 박수홍의 상황에 격려를 보냈다. ‘진짜 둘 다 쓰레기다’라는 댓글이 많은 공감을 받았으며, ‘이제라도 해결돼서 다행이다’라는 댓글도 찾아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3
+1
0
+1
0
+1
3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