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마니아였네” 최근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이정재가 타는 자동차

0

오징어게임 배우 이정재
에미상 남우주연상 수상
차는 911 올드카로 추정

최근 미국 방송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상인 에미상의 남우주연상을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이정재가 수상했다는 희소식이 들려왔다.

사실상 월드 스타로서 제2의 전성기를 시작한 이정재, 이쯤에서 그가 지금까지 탔던 차들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1986년식 포르쉐 911
영화 소품일지 몰라

1994년식 포르쉐 911 실내
1994년식 포르쉐 911 외관

지난 2021년 이정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사진에서 많은 네티즌의 가슴을 뛰게한 그의 차는 1986년식 포르쉐 911이었다. 이 포르쉐는 당시 포르쉐의 성능 인플레이션이 심해지면서, 고성능 모델인 카레라가 기본모델로 맞춰진 연식의 모델이었다.

다만 이 당시에 이정재가 촬영하던 영화의 배경이 1980~1990년대였기 때문에, 혹여 당시 촬영하던 영화의 소품이었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유달리 SUV 좋아했다?
FJ 크루저, 지바겐도 탔다

과거 소유했다는 토요타 FJ 크루저
과거 목격된 이정재의 지바겐

하지만 1986년식 포르쉐 911이 목격되기 전까지, 이정재는 SUV를 상당히 선호한 것으로 보인다. 레트로 스타일로도 유명한 토요타 FJ 크루저를 탔던 것이 여러 번 목격됐기 때문이다.

또한 벤츠 SUV의 정점인 지바겐 역시 이정재의 손을 한 번 거쳤다. 번호판 색이 초록색인 것으로 볼 때 이 지바겐을 상당히 오래 탔거나, 아니면 적어도 오래 소유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가 출연한 영화 ‘도둑들’에 나온 지바겐이 그의 차라는 루머도 있다.

월드 스타로 제2 전성기
그의 다음 차는 뭘까?

포르쉐에 탑승해 화보를 찍는 이정재
에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이정재

그는 오징어 게임 출연, 그리고 이에 따른 에미상 수상으로 이후 많은 해외 작품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한국에서 정점까지 올랐다고 생각되었던 그의 커리어가 이제는 월드스타로 까지 확장되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다.

많은 네티즌이 이처럼 월드 스타로까지 성장해가는 이정재의 다음 차가 무엇이 될지 궁금해하고 있다. 그가 어떤 차를 뽑을지 앞으로의 귀추에 주목해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1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