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역으로 참교육 하나?” 민폐 주차 벤츠 사라지자 ‘일본차’가 나타났습니다

0

벤츠 가로 주차 논란이다
해당 아파트 또 이슈 터져
이번엔 트럭과 인피니티

자동차 커뮤니티에는 여러 사건이 제보된다. 다양한 목격담 외에도, 여기에는 일부 진상 운전자나 교통사고에 대한 글들이 올라오고, 가해자의 신상을 찾는 일도 발생하곤 한다. 

최근 보배드림에서 제보된 벤츠 차량의 가로 주차 사건은 해당 아파트 주민들, 벤츠 차주까지 등판하여 해결되는 듯 보였지만, 또다시 논란이 불기 시작했다고 한다. 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벤츠 차량 가로 주차 논란
차주까지 나타났다

가로 주차한 벤츠 차량을 앞뒤로 막은 주민들
보배드림 / 벤츠 차주의 글

사건의 시작은 경남의 한 아파트의 경차 전용칸에 주차된 벤츠 E클래스 사진이었다. 이 차는 주차 딱지도 없이 당당하게 가로로 주차장에 서있었고, 마침 태풍 힌남노 상륙 직전이라 예민했던 주민들에 의해 사건이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다.

주민들은 자신의 차를 벤츠의 앞뒤로 주차해서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여 보복했고, 벤츠 차주는 경찰을 부르는 한편, 보배드림에 직접 글을 제보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오히려 주민들을 나무라는 그의 반응에 네티즌들 역시 어이없어했지만, 결과적으로 벤츠가 사라지면서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보였다. 

벤츠 가니 트럭, 인피니티
가로 주차 계속돼

새롭게 등장한 가로 주차 차량
가로주차되어있는 대형 트럭

하지만 최근 이번 사건을 정리한 글을 올린 한 아파트 주민에 의해, 벤츠가 사라진 자리에 또 다른 진상이, 그것도 두 대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덤프트럭과 인피니티 세단까지 총 2대가 경차 주차장에 가로 주차를 한 것이다. 물론 경차 주차장은 장애인 주차구역과 달리 법적으로 보장되는 구역은 아니지만, 두 차는 주차금지 경고 스티커를 붙였음에도 아랑곳하지 않았다고 한다.’

벤츠 차주가 고소했다
네티즌 ‘터가 문제인가’

보배드림 / 벤츠 참교육 글
경찰을 부르고 있는 벤츠 차주

한편 벤츠 차주는 자신의 차를 막은 주민들에 대한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는 둥, 해당 아파트의 문제가 해결되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먼 것 같다.

네티즌 역시 혀를 찼다. ‘저 벤츠 차주도 미친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이거나, ‘이 정도면 아파트 터가 문제 아닌가’라는 반응도 찾아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