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안 나오면 망한다” 3년 기다린 예비 오너들 분통 터지게 만드는 신차

1

사이버트럭 공개마다 화재
디자인에 주목하는 네티즌
내년 안에 생산 시작되나

사이버트럭 외관 / 사진 출처 = ‘트위터’

자동차 시장에서 테슬라는 대표 일론 머스크만큼이나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는 브랜드이다. 그래서 테슬라가 신차에 대한 작은 행보만 보여도 순식간에 이목이 쏠리며 다수의 찬사와 비난이 동시에 쏟아져나오곤 했다.

특히나 사이버트럭은 이러한 테슬라의 위상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처음 공개된 이후로 몇 년간 큰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까지도 계속해서 디자인이 공개되던 와중에, 사이버트럭이 곧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라는 징조가 보인다고 한다.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세상 본 적 없는 디자인
갑론을박 끝판왕이다

사이버트럭 내부 / 사진 출처 = ‘트위터’
사이버트럭 / 사진 출처 = ‘트위터’
테슬라 사이버트럭 후측 / 사진 출처 = ‘CARSCOOPS’

사이버트럭의 디자인은 안이나 밖이나 독특하긴 마찬가지이다. 테슬라 특유의 요크 스티어링휠에 거대한 센터 디스플레이, 그리고 이유는 알 수 없는 3개의 좌석이 눈에 띄며, 직선과 각이 강조된 외관 디자인 역시 어디에서든 시선을 끌게 된다.

이후에 어떤 차도 사이버트럭만큼 혁신적, 혹은 독특하지 않았고, 이는 많은 호불호를 불러일으켰다. 누군가는 이것이 진정한 미래 디자인의 정수라고 주장하는 한편, 반대쪽에서는 차가 아니라 장난감과 다를 게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최근 기가 텍사스 목격담
곧 실제 생산 들어가나

기가텍사스 / 사진 출처 = ‘TeslaProNews’
기가 텍사스로 이송되는 사이버트럭 / 사진 출처 = ‘트위터’
기가텍사스로 옮겨져 생산을 준비하는 사이버트럭 / 사진 출처 = ‘트위터’

이러한 와중에 최근 테슬라의 주요 생산 라인 중 하나인 기가 텍사스에서 사이버트럭이 곧 생산에 돌입한다는 제보가 접수되었다. 사이버트럭의 부품이 현재 이송 중이라는 정보가 트위터를 통해 퍼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이 내년에는 사이버트럭을 받을 수 있는지 희망을 품고 있음을 댓글을 통해 알 수 있었다. 하지만 여전히 2027년은 되어야 생산에 들어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사이버트럭이 얼마나 특별할지 의문이라는 네티즌도 찾아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1

  1. 이 기사 하나 보는데 몇개의 광고를 본거지..
    입냄새나고 발톱 썩었고 여자수영복사진도 보여주고 .. 지금 세보니 본문광고만 8개네

    응답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