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1년 기름값
무려 2억 5천만 원
네티즌 반응
2004년 ‘어머나’로 데뷔하자마자 전국을 강타한 장윤정. 이후에도 꾸준한 음악 활동과 방송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행사의 여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수로도 정평이 나 있다.
그런 장윤정이 2019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여 했던 말이 화제가 됐다. 그녀의 과거 1년 자동차 기름값이 무려 2억 5천만 원이었다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천문학적인 액수가 나올 수 있었을까?
걸그룹 보다
바쁜 장윤정
장윤정은 성수기에는 새벽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밤무대까지 하루 12개의 스케줄을 소화하곤 했다고 밝혔다.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촉박할 땐 헬기를 타고 행사장에 가기도 했다고.
1년 이동 거리만 지구 5바퀴에 달한다는 장윤정이 이토록 열심히 일했던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었다. 돈을 벌어 아이들에게 더 맛있는 것을 먹여야겠다고 마음먹은 장윤정은 2018년 11월 둘째 딸 출산 후 산후조리가 필요한 상태였는데도 일을 멈출 수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과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그녀의 남편 도경완이 타는 차가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됐다. 차량은 다름 아닌 포르쉐의 럭셔리 SUV 카이엔으로 밝혀졌는데, 장윤정의 명의로 되어있다고.
최근 방송된 JTBC 해방타운에서는 쉐보레의 준대형 SUV 트래버스를 타고 부부가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량의 특징으로 미루어 볼 때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 두 사람의 성향을 충분히 엿볼 수 있는 장면이었다.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
장윤정의 기름값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한 해에 몇십억을 버니..”, “행사가 많은 건 알고 있었는데, 2억 5천은 조금 충격적이다..”, “장윤정 체력 진짜 대단하네요, 생활력도 강하고”와 같은 다양한 반응들이 존재했다.
한편, 도경완의 차에 대한 반응들도 살펴봤는데, “SUV 좋아하는 거 보니까 부부가 캠핑, 차박을 진짜 좋아하는 듯”, “SUV면 패밀리카로도 손색없죠”, “장윤정이 사줬겠지?”와 같은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좃나 밥맛없어
중소기업이네
그렇게 벌면서 쯧~
부모도 좀 챙기지
욕심은~ 그러게 부모님께도 싸가지는~
말도 안되는소리 하고 있네
써오ㅡ 즘 기부 좀 하든지
너는? 하니?
마누라잘만나좋것다
뻥이 너무 쎄네.
유류비 2.5억원이면
차량 1대가 아니고 4~5대분이겠지.
시댁에 더 잘하세요
2억5천만원이면 하루 70만원인데 승용차로는 절대로 그만큼 쓸수가 없다. 연비가 있는데 … 계산좀 해봐라.
개밥맛!
보기싫어
어지간히도 싸돌아다녔네 연예인들 참 쉽게 벌어 ~~~ 일반인들 스펙에비해 내놓을것도 없으면서
너두 연예인 하면되것네.물론 된다는 가능성은 빵!
하루가 다르게 육흥복님 얼굴과 동일화되는중
외제차 10대있는거 아닌지….트롯 심사할때보니까 노래하는것마다 꼬투리 잡던데 하차하는게
25톤화물차가하루에600키로타면
한달에7백정도 승용차로한달2천만원타려면하루에기름8번넣어야됨
경유차하루에기름7ㅡ8회태우려면하루에5천키로타야되
뻥도 참 대단타.
경유차하루에기름7ㅡ8회태우려면하루에5천키로타야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