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로만 50억 넘게 벌었다는 장윤정 1년 기름값, 살펴보니

21

장윤정의 1년 기름값
무려 2억 5천만 원
네티즌 반응

2004년 ‘어머나’로 데뷔하자마자 전국을 강타한 장윤정. 이후에도 꾸준한 음악 활동과 방송활동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행사의 여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는 가수로도 정평이 나 있다.

그런 장윤정이 2019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여 했던 말이 화제가 됐다. 그녀의 과거 1년 자동차 기름값이 무려 2억 5천만 원이었다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천문학적인 액수가 나올 수 있었을까?

걸그룹 보다
바쁜 장윤정

장윤정은 성수기에는 새벽 마라톤 대회를 시작으로 밤무대까지 하루 12개의 스케줄을 소화하곤 했다고 밝혔다.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촉박할 땐 헬기를 타고 행사장에 가기도 했다고.

1년 이동 거리만 지구 5바퀴에 달한다는 장윤정이 이토록 열심히 일했던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었다. 돈을 벌어 아이들에게 더 맛있는 것을 먹여야겠다고 마음먹은 장윤정은 2018년 11월 둘째 딸 출산 후 산후조리가 필요한 상태였는데도 일을 멈출 수 없었다고 말했다.

한편, 과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그녀의 남편 도경완이 타는 차가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됐다. 차량은 다름 아닌 포르쉐의 럭셔리 SUV 카이엔으로 밝혀졌는데, 장윤정의 명의로 되어있다고.

최근 방송된 JTBC 해방타운에서는 쉐보레의 준대형 SUV 트래버스를 타고 부부가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차량의 특징으로 미루어 볼 때 평소 아웃도어 활동을 좋아하는 두 사람의 성향을 충분히 엿볼 수 있는 장면이었다.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

장윤정의 기름값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한 해에 몇십억을 버니..”, “행사가 많은 건 알고 있었는데, 2억 5천은 조금 충격적이다..”, “장윤정 체력 진짜 대단하네요, 생활력도 강하고”와 같은 다양한 반응들이 존재했다.

한편, 도경완의 차에 대한 반응들도 살펴봤는데, “SUV 좋아하는 거 보니까 부부가 캠핑, 차박을 진짜 좋아하는 듯”, “SUV면 패밀리카로도 손색없죠”, “장윤정이 사줬겠지?”와 같은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1
+1
26
+1
15
+1
21
+1
15

2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