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만 100억 넘는 이강인이 스페인에서 타고 다니는 고급 세단

0

이강인 차량 스폰 받아
아우디 제공 받은 박지성
BMW X5 가격

현재 대한민국 축구의 얼굴을 꼽으라면 열중 아홉은 ‘월드클래스’ 손흥민을 말할 것이다. 그렇다면 손흥민의 뒤를 이을 선수는 누구일까? 아마 이강인이 아닐까 싶다. 뛰어난 실력과 그에 걸맞은 스타성, 100억이 넘는 이적료에도 아직까지 막대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이강인은 말 그대로 대한민국 축구의 보배다.

세계적인 수준의 스포츠 스타인 이강인은 막대한 연봉은 물론 어마어마한 후원도 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스페인에서 고급 세단 후원을 인증해 관심을 받고 있다.

21살에 BMW
박지성은 아우디

최근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BMW X5 옆에서 사진을 찍은 이강인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사진 속 장소는 BMW 마요르카 대리점으로, 차량을 이강인에게 전달한 것에 대해 기쁘다는 문구가 담겨 있었다. 이에 대해 팬들은 구단 차원에서 이동에 용의 하도록 렌트를 해준 것이 아니냐는 예측을 하고 있다.

한편 한국축구의 레전드 박지성 또한 과거 고급 수입차를 후원 받은 적이 있어 대중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박지성은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맨유의 복지 혜택으로 받은 아우디 A6 4.2 콰트로 S라인을 공개했다. 본 차량은 당시 1억 2천만원 가량으로 아우디 측은 박지성을 포함해 7명 선수만이 아우디 차량을 지원받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박지성이 이미 세계적 축구 스타 대열에 합류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우아한 카리스마
주행성능과 승차감

일단 BMW X5의 출고가는 최저 1억원을 넘기고 시작한다. 옵션에 따라서 1억 2500만원까지 올라가기도 한다. 디자인면에서는 전 세대 모델보다 다소 인상이 순해졌다는 의견이 많다. 공식 홈페이지 디자이너 또한 이런 BMW X5를 두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지닌 차라고 언급했다.

주행성능과 승차감에 대한 칭찬을 특히 많이 찾을 수 있다. 주행성능은 모든 리뷰어들에게 흠잡을 데가 없다고 극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실제로 주행성능 자체에 전 세대 보다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SUV임에도 불구하고 차고가 높은 느낌이 전혀 들지 않고 마치 시트가 조금 높은 세단을 모는 듯한 승차감이 특징이다.

이강인 역시 대단해
네티즌 각양각색

사진은 단 한 장 밖에 없었지만 네티즌의 반응은 각양각색이었다. 한 네티즌은 “저 나이에 내 드림카를 사다니 정말 대단하고 부럽다.”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다른 네티즌은 “레알 마요르카, 작은 구단인 줄 알았는데 후원 렌트일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2
+1
2
+1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