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금수저 방송인
딘딘이 타는 자동차
네티즌 반응 뜨거워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대한민국 래퍼 겸 방송인 딘딘. 1박 2일 시즌 4에 합류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1박 2일 외에도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MC와 패널로 활약 중이다.
딘딘은 예능뿐만 아니라 음악계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대한민국의 인기 스타로 자리 잡았다. 특히나 딘딘은 금수저 래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최근에는 모두의 선망인 벤츠 더 뉴 AMG GT 43 4매틱+를 타고 등장해 큰 화제가 되었다.
금수저 딘딘
유쾌한 모습으로 호감
과거 한 방송에서 딘딘은 “아버지가 철도회사를 했다. 그래서 금수저다”라고 말하며 아버지가 철도회사를 운영해 금수저임을 밝힌 적 있다. 이어 “그런데 금수저라고 밝힌 뒤 아버지가 사기를 두 번이나 당했다. 한번은 아버지가 방송에서 헛소리 좀 그만하라고 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실제로 최근 유명 TV 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 출연한 딘딘은 직접 명품 D사 매장을 들러 누나가 가지고 싶어 하던 700만 원대 가방을 구매해 선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외에도 금수저 면모를 자주 보인 딘딘은 며칠 전 방송에서 ‘더 뉴 AMG GT 43 4매틱+’를 타고 나와 많은 사람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MG GT 43 4매틱+
성능과 가격
딘딘이 타고 등장해 화제가 됐던 ‘더 뉴 AMG GT 43 4매틱+’는 48볼트 전기 시스템과 통합 스타트 제너레이터를 갖춘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최고 출력 367마력과 최대 토크 51.0㎏. m의 성능을 자랑한다.
AMG GT 43 4매틱+의 가격은 1억4310만원부터 시작하며, 비싼 가격만큼이나 외관과 성능이 뛰어나 부분 변경 이전부터 출고 대기가 길었던 모델이다. 출시 이후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모델이며,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도 좋은 편이다.
“딘딘 멋지다”
네티즌 반응 뜨거워
딘딘의 자동차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F바디 4시리즈 타더니 차 바꿨군요 이 친구 원래 금수저로 유명”, “딘딘 사람 좋아 보이던데 멋지네요”, “방송에서 보면서 항상 웃고 있습니다. 멋져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벤츠 대박이다”, “저렇게 비싼 차를 몰고 다닐 정도라니 놀랍고 대단하네요”, “우와 1억이 넘는다고?”, “벤츠… 짱이다…” 등 놀라움의 반응을 보이는 네티즌도 쉽게 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