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J100 출시임박
디자인과 성능 어떨까
네티즌 반응 뜨거워
쌍용자동차는 SUV와 픽업트럭을 중심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기업 중 하나이다. 하지만 최근 에디슨 모터스의 인수가 불발된 후 많은 사람들이 쌍용자동차의 미래를 걱정하는 상황이다.
지난 27일, 쌍용차가 중형 SUV ‘J100’을 오는 6월부터 양산에 들어간 뒤 대리점 전시를 거쳐 7월부터 본격 판매할 계획임을 밝혔다. 쌍용자동차의 마지막 희망이라 불리는 J100. 과연 쌍용차가 야심 차게 출시한 J100은 어떤 모습일지 자세히 알아보자.
무쏘의 후속 모델
J100의 디자인
J100은 국내 소비자들이 ‘추억의 명차’로 여기는 무쏘의 후속 모델이다. 무쏘는 13년간 약 25만 대가 판매됐으며, 1년에 2만 대씩 팔리며 쌍용차 대표 자동차로 자리매김했다..
J100은 무쏘처럼 정통 SUV 이미지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강인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J100은 준중형 SUV인 코란도와 대형 SUV인 렉스턴 사이에 있는 중형 SUV로, 가솔린 모델로 출시되지만, 장착 엔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J100의 가격
쌍용차의 미래
가장 중요한 국내 판매가격은 3,000만 원 대가 유력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하지만 관련 업계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은 공통으로 경쟁 구도에 놓여있는 싼타페와 쏘렌토보다는 저렴해야 하며, 싼 가격으로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고 주장한다.
쌍용차는 쌍용차 대리점 대표들로 구성된 대리점 협의회와 간담회를 열고 J100에 대한 판매 확대 결의도 다졌으며, BYD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래 생존 기반인 친환경차로의 전환 고려와 함께 내년 하반기에 U100을 출시하는 등 갖가지 노력을 하고 있다.
“멋있다 기대된다”
네티즌 반응 뜨거워
쌍용자동차의 J100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쌍용차 흥해라”, “기다리고 있어요. 이대로 나오기를”, “옛날에 대학생 때 무쏘스포츠 나오자마자 샀었는데 하여튼 쌍용 잘되길…”, “J100 진짜 성공해서 쌍용이 살아났으면 좋겠네요” 등 기대를 보였다.
반면, 일부 네티즌은 “막상 나오면 안 살걸?”, “뭐 지금보다는 낫지만 그렇다고 살 정도는 아님”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대부분 사람이 간절히 바라는 쌍용차의 부활, 앞으로의 횡보를 기대해본다.
조우우우커
전면유리보니까 lkas 카메라가 없넹 ㅡㅡ
있네 잘 안보였네 ㅋㅋ
멋지고 기대되고 튼튼한 나의 쌍용차
어떤 호구가 저런걸 구매할까?ㅋㅋㅋ
6년 전에 출시했었으면 몰라도 ㅋㅋㅋ
이미 망했다.
마치 취임덕 같다고 할까나?
저기 취임덕이 뭔가요? 레임덕 변형?
안사요ㅠ 서비스도 안해주고 부품도 비싸고 전경시절 쌍용 강성노조 경험자라 안사요. 살인마들….
디잴차는. 생산안하는지
기름값이 비싼데.
디젤엔진 생산하세요
나오면은산다
무쏘 15년타다가. 저감장치부속이
생산하느곳이없어서. 2년전에
페차했는데 참튼튼하고조았느데
저희 아버지랑 같으시네요 저감장치설치가 안되서.
항상 튼튼하고 좋았다고 지금도 말씀하시는데.. 저거 출시되면 한대 사드릴려구요
ㅋㅋㅋ 소렌토 산타페가격?
품질. 디자인. 성능? 그가격대로 저걸 산다고? 막상 나오면 나도 많이 망설이다가 포기할듯
저 가격에 저회사 저차는 안살것같아
그럼 현기차 사고 계속 호구 되세요.
뷰티풀코란도 3년째 타고 있는데 현기차에서 찾기힘든 품질, 가성비, 내구성 거기다 말많은 a/s도 상당히 준수 하더이다. 경험 해보지 않은 자들이 말은 참 많더아다.
저큰차 본넷에 갈고리?
저큰차 본넷에 갈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