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으로 초대박친 김세정이 타고 다닌다는 국산 토종 SUV

0

사내맞선 대박난 김세정
과거 타는 차 공개
기아차의 쏘렌토 MQ4

인기에 방영되다 몇 주전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 최고 시청률 11.6%를 기록하며 대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주인공 ‘신하리’역으로 등장한 김세정은 놀라운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드라마의 히트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세정이 타는 차가 과거 방송에서 공개된 바가 있다고.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의하면 김세정은 기아 쏘렌토 MQ4를 소유한 것으로 밝혀졌다. 쏘렌토 MQ4는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기아자동차의 효자 모델이기도 한데, 이번 시간에는 차량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위압감 있는 외관
고급스러운 실내

쏘렌토 MQ4의 전면은 LED 헤드램프와 라디에이터 그릴이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차폭을 훨씬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후면은 LED 램프를 수직 타입으로 디자인하고 중앙부에는 기하학적인 볼륨을 더했다.

실내의 인테리어는 고급 세단을 방불케 하는데, 12.3인치의 클러스터와 중앙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 그리고 다이얼 방식의 변속장치가 탑재되어 우아한 1열 공간의 디자인을 연출했다. 여기에 1,900mm에 달하는 차량 너비 덕분에 탑승자는 넉넉한 공간감까지 느낄 수 있어 차박에도 무리가 없어 보인다.

쏘렌토 MQ4의 파워트레인은 아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최고 출력 281마력의 2.5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부터 202마력의 디젤 엔진, 그리고 합산 출력 230마력의 1.6리터 터보 엔진 기반의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선택지가 준비돼 있다. 따라서 운전자의 평소 운전 스타일에 따라 트림의 선택이 용이하다.

쏘렌토의 가격은 어떻게 형성됐을까. 2.2 디젤 트림의 시작가는 3,056만 원, 2.5 가솔린 터보 트림2,958만 원, 1.6 HEV 트림 3,515만 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옵션을 추가할 시 4천~5천만 원대의 가격대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폭스바겐
광고에 출연하기도

한편, 과거 김세정은 폭스바겐 아테온 광고에도 출연한 바가 있는데, 아테온은 폭스바겐의 중형 세단으로 폭스바겐 CC를 대체하는 모델로 2017년 처음 생산됐다.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살펴봤다. “쏘렌토 좋은찹니다. 국내차는 쳐다도 안 보는 연예인들이 대부분일 텐데 대단하네요”, “김세정 진짜 검소하다”, “세정이가 차를 고를 줄 아네”, “이번 드라마 통해 더 좋아졌어요 김세정 파이팅”과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6
+1
4
+1
0
+1
2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