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된 개리가 벤틀리 처분하고 새로 뽑았다는 자동차

0

음악과 예능에서
펄펄 날던 개리
지금은 가장이자 아버지

전설의 힙합 듀오 ‘리쌍’의 래퍼인 개리는 ‘Ballerino’, ‘광대’,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등 그 시절 우리의 도토리와 노래방 시간을 훔쳐 가던 메가 히트곡들의 주인공이다. 그는 음악 활동과 함께 예능에서도 특유의 존재감을 뽐냈지만, 음악과 가정에 집중하겠다며 하차를 선언했었다.

그러던 2020년, 3년 만에 다시 방송 활동을 재개했는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버지의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이제는 아버지가 된 개리, 그가 타고 다니는 패밀리카는 어떤 차일까?

개리의 패밀리카는
레인지로버 보그

가장이 된 개리의 차량은 플래그십 럭셔리 SUV인 ‘레인지로버 보그’이다. 개리는 개코가 진행하는 유튜브 콘텐츠 ‘GAE:RAGE’에 출연하여 원래는 벤틀리가 너무 맘에 들어 2년 정도 탔었는데, 아이가 생기고 큰 차가 필요해서 올 블랙의 레인지 로버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올 블랙의 SUV를 고른 이유로는 이전에 검은색 ‘쏘렌토’를 몰았었는데, 주차된 모습이 탱크와 닮아 인상적이었다고 한다. 또한, 그는 이전에 300만 원짜리 아반떼를 몰았었다고 하는데, 발렛을 맡겼더니 차를 안 보이는 곳에 주차하셨었다는 웃픈 과거도 공개했다.

럭셔리 SUV 대표주자
레인지로버 보그

레인지로버는 럭셔리 SUV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명성이 자자한 모델이다. 그중에서도 레인지로버 보그는 엔트리 모델을 일컫는데, 가격은 약 1억 7천만 원부터 시작해서, 트림과 추가 옵션에 따라 3억 원에 육박하기도 한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는 올 하반기에 9년 만의 풀 체인지 모델인 ‘올 뉴 레인지로버’를 출시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부터 인기가 좋았지만, 꾸준히 제기되는 품질 문제와 국내 시장에서의 판매량 저하는 숙제로 남아있다.

“제발 돌아와 줘”
네티즌들의 반응은

개리의 레인지로버 보그를 본 네티즌들은, “보그 부럽습니다… SUV는 보그죠”, “아이 아빠에 어울리는 차다, 멋진 차 타시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차에 대한 반응들도 있었지만, 대다수는 개리형 진짜 예능감 아직 안 빠지셨네”, “앨범 좀 내주세요, 소원입니다 예능에라도 좀 나와주세요”라며 그의 활동을 그리워했다. 팬들의 염원처럼 멋진 아버지도 좋지만, 여유가 생긴다면 음악 활동과 방송에 복귀하여 다시금 우리를 즐겁게 해주기를 바란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5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