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 잔고만 130억’이라는 1타 강사 이지영의 슈퍼카 리스트 살펴보니..

0

스타강사 이지영
연봉만 수백억대라고
람보르기니, 페라리 보유

이투스와 EBS에서 사회탐구 영역 1타 강사로 활동 중인 학원인 이지영. 선택과목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강의를 수강하는 누적 수강생은 무려 350만 명에 이른다.

한편, 과거 이지영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원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동시에 그녀가 지금껏 탔던 차량들을 이야기하기도 했는데, 고가의 슈퍼카들이 여럿 포함되어 있었다. 이번 시간에는 ‘억 소리’가 난다는 그녀의 차량 리스트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역대급
자수성가네

이지영이 25세에 처음 샀던 차량은 현대 아반떼 XD였지만, 다음 해 아우디 TT 구매를 시작으로 고가의 슈퍼카들을 수집하기 시작했다.

현재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차량은 람보르기니의 아벤타도르S와 우라칸, 페라리의 458과 488, 그리고 맥라렌 650S 등 10대가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 언급한 차량들의 가격만 합쳐도 거의 20억 원에 육박한다.

언급했던 슈퍼카 이외에도 벤츠 SLK, 포르쉐 911 카레라 S 등의 고급 스포츠카들도 타봤다는 이지영 강사. 그중에서도 가장 편안했던 차량은 포르쉐 카레라였다고 그녀의 유튜브 영상에서 이야기했다.

한편, 이지영은 급식비가 없을 정도로 가난한 어린 시절을 겪으며 성공하겠다는 악바리 근성을 키웠다고 한다. 그러한 집념은 결국 성공으로 이어졌고, 요일별로 색깔이 다른 스포츠카를 타겠다는 목표를 결국 이룰 수 있었다고.

이지영 강사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열심히 일한 자 누려라~”, “자수성가는 환영, 주식, 코인 사기꾼들은 인정 안 함”, “역시 스스로 노력한 자에게 하늘이 기회를 준다”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을 다수 찾아볼 수 있었다.

반면, “물질의 노예”, “사교육의 실체”, “그냥 조용히 살면 어디가 덧나나?”, “이지영 너무 된장녀 기질이 있는 것 같음”과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도 존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2
+1
1
+1
7
+1
5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