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은 그만…”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인 애프터스쿨 리지의 자동차 보험료 수준

1

애프터스쿨 리지
보험료만 600만 원
네티즌 반응 차가워

최근아이돌 출신 리지의 음주운전 소식이 큰 화제다리지는 한 때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이자 오렌지캬라멜의 멤버이다. “카탈레나”, ”Bang!”, “마법 소녀”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이었다.


아이돌 리지는 강남구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접촉 사고를 내어 불구속 입건되었다이 전에도 리지의 자동차 보험료는 600 에 달한다고 밝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과연리지의 음주운전 사건과 비싼 보험료의 원인은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자.

음주운전으로 입건
면허 취소 상태

리지는 작년 5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가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음주 측정을 진행한 결과 리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반면리지는 3년 전 한 매체에서 나를 제일 화나게 하는 일은 음주를 한 뒤 운전을 하는 제2의 살인자를 볼 때다음주 차량을 보면 112에 바로 신고한다돌이킬 수 없는 2차 사고를 막기 위해서다.”라며 음주운전을 강하게 비판한 적 있는데이에 사람들은 언행 불일치라고 쓴 소리를 냈다.

보험료가 600만원
네티즌 반응 차가워

리지는 2016년 방송된 SBS ‘드라이브클럽에 출연해 ‘자동차 사고 경력이 많아서 할증이 많이 붙었다’라며 보험료만 600여만 원에 달한다고 직접 밝힌 적 있었다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저는 자동차 사고 경력이 많아서 할증이 많이 붙었어요자동차 보험료만 600여만 원이다. 4년 동안 1만 7000㎞도 안 탔다.’라며 억울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게 말이 되나”
네티즌 비판 이어져

리지의 자동차 보험료와 음주운전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리지 님은 이제 운전 안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일부러 이렇게 사고 내기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다른 운전자도 생각하셔야죠”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음주운전은 나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가장 위험한 행동입니다”, “주행거리가 저 정도인데 보험료가 정말 심각하네요” 등 비판의 소리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0
+1
6
+1
0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