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이규혁 결혼
미니쿠퍼,파레트
여성 추천 자동차
최근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깜짝 결혼 발표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손담비 이규혁 커플은 지난 9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오는 12일 결혼을 앞두고 베일에 감춰져 있던 둘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그간의 사정을 털어놨다. 방송에서 손담비와 이규혁은 10년 전 이미 연인 사이였음을 밝히며 애틋한 결별 이유와 재결합까지의 과정을 설명했다.
손담비는 특히 과거 가짜 포항 수산업자와의 루머 등으로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냈기에 손담비의 지난 행적들이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중 가짜 포항 수산업자가 손담비에게 선물한 고가의 포르쉐는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 과연 손담비의 진짜 차량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전통의 이탈리아 국민차
피아트 500
손담비의 첫 번째 차량은 이탈리아의 국민차 브랜드 피아트 500이다. 굉장히 오랜 역사를 지닌 이 차량은 1936년 569cc의 토폴리노라는 이름으로 출시됐으나 1957년부터 도시형 승용차로 형태가 바뀌며, 현재는 이탈리아에서 500을 뜻하는 친퀘첸토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피아트 500은 지금은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차량으로 과거 수입 소형차 시장의 다크호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으나 3,000만 원이라는 국내 판매 가격 확정 이후 많은 이들이 등을 돌렸다.
하지만 당시 가격을 제외하면 가벼운 핸들링과 부드러운 주행감으로 여성 운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었는데, 옵션도 다양한 편에 속하고 특히 내부 기기 판의 디테일이 앙증맞다는 평을 많이 받았다. 현재 피아트 500의 가격은 약 2,100만 원에서 약 2,50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여성을 위한 미니 쿠퍼
미니 쿠퍼 5도어
이후 손담비는 차량을 BMW 미니 해치백 쿠퍼 5도어로 교체했다. 미니 해치백 쿠퍼 5도어는 귀여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대표 여성 인기 차량이다. 미니쿠퍼 5도어 모델은 전 모델인 3도어보다 큰 적재공간과 더불어 2열 도어 및 더 길어진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실용성을 더한 모델로도 알려져 있다. 전장은 약 4000mm로 3도어 모델을 기반으로 하다 보니 거의 차이가 없다. 전체 길이뿐 아니라 기본적인 디자인이나 구조 자체가 다른 미니 쿠퍼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 이는 브랜드 자체의 아이덴티티가 상당히 강력하게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이렇듯 미니 쿠퍼의 정체성을 계승하고 있다 보니 주행에 있어 큰 박력을 느낄 수는 없지만 좁은 길을 자유롭게 오고 다닐 수 있으며 주차 또한 편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차량이 작다 보니 출력 또한 넉넉한 편이며 특유의 배기음과 엔진음 때문에 운전이 즐겁다는 평이 많기도 하다. 미니 해치백 5 도어의 가격은 현재 약 3,200만 원에서 약 3,80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손담비 자동차 공개
네티즌 반응
한 때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던 손담비의 차량에 네티즌들은 “손담비가 키가 커서 그런지 차가 더 작아 보인다.”, “유명세에 비해 저렴한 차를 타고 다닌다.” 등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의 결혼 소식에는 “둘이 너무나 잘 어울린다.”, “이제는 맘 고생 안 했으면 좋겠다.”, “사주는 사주일 뿐 너무 믿지 마라.” 등 둘의 앞 날을 축하하는 댓글이 주를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