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35주차 배우 이하늬
그녀가 타는 차 공개됐는데
벤츠 E53 AMG
작년 겨울 재미교포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됐던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배우 이하늬. 최근 임신 35주 차임에도 헬스, 요가를 하는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한편,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날씨 정말 좋네요. 파아란 하늘 운전하기 좋은 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하늬는 자신의 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미소 짓고 있었는데, 공개된 차량의 정체는 벤츠의 고성능 세단 E53 AMG 모델로 밝혀졌다. E클래스에 스포티함과 날렵함을 더한 본 차량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스포티한 외관과
고급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먼저 살펴보면, 라디에이터 그릴은 수직형으로 날렵한 느낌을 주며, AMG 모델만의 독자적인 특징인 범퍼와 루프라인을 따라 떨어지는 후면부까지 전체적인 밸런스가 조화롭다는 평가이다.
벤츠 E53 AMG 차량의 내부 인테리어에는 와이드 디스플레이로 만들어진 깔끔한 계기판과 AVN모니터가 탑재됐고, 13개의 스피커로 이루어진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액티브 멀티 컨투어 시트 등 고성능 차량에 걸맞은 옵션들이 적용됐다. 은은한 조명의 엠비언트 라이트는 64개의 색상으로 독특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워트레인은 직렬 6기통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가 조합하여 최대 출력 435마력과 최대토크 53.0kg.m의 힘을 자랑한다. 제로백은 4.5초에 불과하다고.
현재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어 있는 2022 벤츠 E53 AMG의 가격은 1억 1,710만 원으로 책정됐는데, 추가적인 옵션을 대거 포함할 시 1억 5,000만 원대의 견적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하늬 벤츠 E53 AMG
네티즌들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너무 멋지다 뭔가 잘 어울린다 이미지랑”, “AMG 홍보대사라서 계약조건에 저거 타야 할 걸?”과 같은 반응들이 존재했다.
반면, 차량에 대해서는 “망둥이로 돌아왔네”, “촌스런 디자인”, “외관이 너무 후퇴했다”, “GLC 같아서 별로임”과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역시 벤츠 흉기차 보다 휠 낳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