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촬영 폭로한 던밀스 아내
유튜브에 공개한 자동차 화제
박스형 경차로 유명한 레이
쇼미더머니10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알린 래퍼 던밀스. 최근 던밀스의 아내가 유튜브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던 래퍼 뱃사공의 불법 촬영 및 유포 내용을 폭로하며 논란이 되는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에서 과거 던밀스가 출연했던 유튜브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8월 개코가 진행하는 세차 유튜브 영상에 출연한 던밀스는 해당 영상에서 아내와 함께 타는 자동차를 공개한 바 있는데, 그 차는 다름 아닌 기아의 레이였다.
박스형 경차 레이
독특한 디자인 자랑
기아 자동차에서 생산하는 레이는 2011년 1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박스형 경차이다. 아토스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만들어진 박스카형 경차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경차임에도 상당한 여유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전고가 높은 특유의 디자인 때문에 바람의 저항을 많이 받는 편인데, 이런 단점 때문에 모닝과 스파크와 같은 경차들에 비해 주행 능력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는다. 실제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차량 가운데 제로백이 가장 느린 자동차 중 하나라고.
캠핑, 차박 유행하며
제 2의 전성기 맞아
코로나19 이슈로 최근에 캠핑과 차박이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레이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기 시작했다. 실제로 레이는 지난해 1월부터 6월까지 총 1만 8,518대가 판매되면서 경차 판매량 1위를 기록했는데,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캠퍼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월에는 1인승 밴 모델이 출시되기도 했는데, 기존 2인승 밴 모델에서 동승석 시트를 제거하고 수납공간을 최대로 늘려 화물 적재 용량을 1,628L까지 확대했다.
한편, 지난 10일 던밀스의 아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뱃사공의 불법 촬영과 유포 의혹을 공개적으로 밝혔고, 이에 던밀스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입장을 발표했다. 그는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하고 죄송하지만, 피해자는 직접 사과를 받은 후 이 상황이 더 커지지 않길 바라고 있다”라며 “피해자 아이디를 찾아내려 하거나 특정하려 하는 일부 사람들 때문에 겁을 먹은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서 던밀스는 “피해자분이 원하시는 대로 할 수 있도록 저희가 돕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피해자가 허락하지 않는 한, 오늘 일과 관련되어서 아무것도 마음대로 언급할 수 없으며 또 그래서도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