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브이로그
4차원 매력발산
레인지로버 스포츠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중 이병헌과 애틋한 케미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김태리는 같은 채널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장르를 불문 어느 작품에서나 믿고 볼 수 있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더불어 매번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오는 김태리는 현재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근 브이로그를 시작했다고 한다. 작품을 쉬는 도중 팬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서 시작했다 전해지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처음 방영한 브이로그 속에는 자신의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발랄한 김태리의 모습이 담겼다. 과연 김태리의 차량은 무엇일까?
브이로그 시작한
김태리
유튜브 채널 ‘매니지먼트 ‘엠엠엠’에 김태리의 브이로그 ‘거기가 여긴가 DAY 1’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태리는 차량을 타고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인 경북 안동으로 여행을 떠난다. ‘거기가 여긴가’는 김태리의 과거 드라마 및 영화 촬영지를 다시 답사하여 촬영 당시의 기억을 되새기고 새로운 추억을 쌓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태리는 도착하자마자 한옥으로 된 숙소에서 휴식을 취했다. 이때 그는 영화 ‘승리호’ 때 선물 받은 딸기 잠옷으로 갈아입어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다음 날 아침, 김태리는 모자와 안경,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숙소 곳곳을 구경했다. 그는 숙소 사장님과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후 ‘미스터 선샤인’ 촬영지에 도착한 김태리는 별안간 달리기를 하거나 리코더를 연주하는 등 4차원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여행 최적화 SUV
레인지로버 스포츠
김태리의 브이로그 속 등장하는 차량은 레인지로버 스포츠다. 랜드로버의 최고급 모델인 레인지로버는 도로 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낸다. 럭셔리 SUV를 꿈꾸는 운전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은 꿈꾸는 만인의 드림카 중 하나다. 랜드로버 전 모델을 통틀어 가장 뛰어난 가속능력과 운전자의 요구에 가장 빠르게 반응하는 민첩성은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가장 큰 장점이다. 탑재된 5.0리터 V8엔진은 최대출력 575마력을 자랑하며, 제로백은 4.5초에 불과하다.
레인지 로버는 높은 차체에도 전면부 중간의 상하단 그릴이 적절하게 배분돼 있어 균형감을 느낄 수 있다. 가늘고 길게 뻗은 헤드램프에서는 중후하면서도 날렵한 느낌을 구현하려 한 디자인 철학이 담겨 있다. 또한 레인지로버 스포츠에는 일상적인 도로가 아닌 비포장에서도 운전 가능한 다양한 주행모드가 탑재돼 있다. 그렇기에 이번 김태리가 훌쩍 경북으로 떠난 것처럼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즐기고 싶은 이에게 강력히 추천되는 차량이다. 현재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가격은 약 1억 3,000만 원에서 1억 4,00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보기만 해도 행복
팬들바라기 김태리
김태리의 브이로그가 공개되자 팬들은 열띤 반응을 보였다. 방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김태리에게 네티즌들은 ‘정말 자기 감정과 생각에 솔직한 사람인 것 같아서 멋있어요 태리 언니.”, “감동 그 자체! 이렇게 팬들 생각해서 시간내어 영상 남겨준 언닌 내 사람.”, “태리 배우님은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에너지가 있는 것 같아요.” 등 김태리를 응원하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요즘 랜드로버 빠라주는기사가 왜이리 많냐 ㅎ디자인좀 바꾸고 가격처올렸다넌데.한국개호구들잡으려고.어찌나 뽑기운이 작용이 많이차지하는지.차량누수는 잡은겨?
자기 차 아니고 렌트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