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배우 정우성
트래버스 광고 모델 활동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부터
애스턴 마틴 라피드까지
영화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헌트가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이트 스크리닝에 초청됐다고 한다. 이에 배우 정우성이 칸영화제 공식 일정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큰 화제다.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예능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한 정우성은 평소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 자동차를 타고 다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과연, 유명 배우 정우성의 자동차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자.
쉐보레 트래버스 모델
트래버스 성능 분석
지난 2019년, 한국GM은 쉐보레 ‘트래버스’ 광고 모델로 배우 정우성을 낙점,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트래버스에 탑승한 정우성은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라며 호평을 남겼다.
트래버스는 길이가 5.1m, 휠베이스는 3m가 넘는 7인승 풀사이즈 SUV로 미국 차 특유의 거대한 차체와 넓은 실내 공간이 특징인 자동차다. 파워트레인은 3.6ℓ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 출력 314마력, 최대 토크 36.8㎏f·m의 성능을 낸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애스컨 마틴 라피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를 한 칸 늘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CEO 리무진을 타고 다닌 것으로도 알려졌다. 에스컬레이드 ESV에는 6.2L V8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되어 뛰어난 성능과 고가의 가격을 자랑한다. 또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최근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에 경호차로 투입되기도 했다.
정우성이 애스턴 마틴 라피드를 타고 다닌다는 목격담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라피드의 성능은 애스턴 마틴의 이름답게 6.0리터 V12 엔진으로 최고 출력 477마력/6,000rpm, 최대 토크 61.2kg.m/5,000rpm을 발휘한다.
“정우성 자동차 멋지다”
네티즌 댓글 이어져
정우성 자동차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역시 정우성 멋지다”, “삼시세끼에 나온 모습 보고 반했어요”, “연기도 잘하고 멋진 자동차도 가지고 있네요~”, “멋지다! 정말 편하겠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요즘 방송이랑 영화 잘 보고 있어요. 앞으로 자주 보길 희망합니다”, “연기력 최고 정우성 예능에서 웃기기도 하더라”, “앞으로 많은 작품에 출연해 주세요~” 등 정우성의 활동에 기대를 표하는 네티즌도 존재했다.
쪼오다 에라이 서태지
난민이 아니네?
쪼오다 에라이 서태지
그돈이면 난민 2000명은 넘게 재워줄꺼같은데 본인이 책임도 안 질 난민은 왜 들여오재?
멋져부러
탈탈이가 최고여~~
아스팔트사나이
멋지요
아스팔트사나이
버스
댓글 수준하고는
비싼집에 살고 비싼 차 타면 뭐하나.어디서 주워들은 무식한 정치적 발언만 하는 놈인데..이래서 하나님은 공평하다고 하는거다.
이넘아도 입까지 물이 차 올랐을텐데, 두고 봐야지~~
박근해나와!!
슈퍼카는 작아서 못탄다..
난민이 아니네?
구루마가 최고라니까~~
좌파야 잘적고살았지 정권바꿨어 너도 카메레온될래?걍좌파로 쭉가라
좌파야 잘적고살았지 정권바꿨어 너도 카메레온될래?걍좌파로 쭉가라
정우성 멋지다 정말 남자가 봐도 멋지다
정우성 진짜 멋있다
야새끼야 난민들여오자해놓고 니가하는일이. 뭐있노? 그런차다팔아서 난민구호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