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열애 중인 현아
최근 프로포즈 소식 전해
현아가 타는 자동차
2018년,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던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나왔을 때 당시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지만, 현아는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인터뷰에 따르면 현아와 던은 2016년 5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의 입장을 정면으로 반박하며 솔직하게 밝힌 현아의 열애는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현아와 던은 ‘신뢰 회복 불가능’이라는 이유로 소속사에서 퇴출당하고 싸이가 설립한 파이넨션으로 소속사를 옮기게 된다. 소속사를 옮긴 뒤 현아는 예전보다는 덜 활발하게 방송가에서 활동했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금도 현아는 던과의 열띤 연애는 물론 고가의 차량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건재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현아의 근황과 차량을 알아보도록 하자.
현아&던
깜짝 프로포즈
현아는 던과 사귄 지 6년 만에 ‘결혼설’에 휩싸였다. 던이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MARRY ME”라는 글을 올렸고, 현아는 “당연히 YES지”라고 답했다. 프러포즈와 이를 승낙하는 답변으로 또 하나의 ‘아이돌 커플’이 탄생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과 응원이 이어졌다.
특히 현아가 선물 받은 반지는 “주문 제작 형식의 커스터마이징 제품인 까닭에 돈이 있어도 구매를 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반지를 제작한 업체는 “던 님이 많은 사랑과 시간을 쏟으신 만큼 현아 님을 위한 유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던 님이 오팔과 다이아몬드도 직접 골라 정성이 가득한 반지”라고 밝혔다. 두 사람이 결혼을 약속하고 약혼을 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지만 이는 두 사람 만의 언약식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약혼식까지는 아니고 언약식으로 알고 있다”고 말을 아꼈다.
거대한 존재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현아의 차량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SUV 중 최상위급으로 거대한 차체를 지닌 차량으로 그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뽐낸다. 전장과 전폭은 각각 5,180mm, 2,045mm으로 알려졌다. 풀타임 4륜구동에 8기통 엔진 등 어디 하나 보통인 사이즈가 없다. 거대한 체격을 바탕으로 한 실내 공간은 특히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매력이다. 최근에는 후속 모델이 등장하며 차체가 더욱 거대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거대한 몸집 때문 주행성능이 좋지 않을까 걱정하는 이들이 많지만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커브와 가속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단점으로는 연비가 좋지 않다는 점과 워낙 거대해 주차가 불편하다는 것이 꼽히고 있다.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가격은 현재 약 1억 5,000만 원에서 약 1억 6,00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에스컬레이드 타는 현아
네티즌 반응
현아의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쁘고 잘 빠진 세단 탈 거 같은 이미지인데 의외로 큰 차를 타네” “에스컬레이드 타고 다니는 거 뭔가 멋있다” “이미지랑 달라서 의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