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안소희가 ‘9년 동안’ 타고 있다는 6000만원 외제차, 살펴보니…

10

원더걸스로 데뷔
이제는 명품 배우 안소희
9년 동안 탄 자동차

1992년생으로 올해 서른 살이 된 안소희, 원더걸스의 만년 막내였던 이미지와 더불어 엄청난 베이비 페이스의 소유자라서 믿기지 않는 나이이다. 안소희는 <Tell me> 활동 당시 ‘어머나’라는 짧은 가사에서 보여준 임팩트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2세대 걸그룹 멤버이다.

13세의 어린 나이로 단편 영화를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던 안소희는, 2015년 원더걸스 해체 이후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개인 유튜브 채널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그녀의 가 공개되었는데, 과연 어떤 차일까?

그녀의 차는 아우디 A5
9년이나 그녀와 함께했다

어느덧 혼자 산 지 8년이 되었다는 배우 안소희의 자동차는 ‘2014 아우디 A5 스포트백’이다. 그녀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앳되고 귀여운 얼굴과 대비되는 과감한 한 손 운전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의 첫 차인 아우디 A5는 함께한 지 어느덧 9년이나 된 모델이라 그녀의 검소한 면모가 돋보인다. 왜냐하면, 그녀의 높은 광고 수입과 매매가 30억 원이 넘어가는 용산 집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자동차를 오래 탔기 때문이다.

2014 아우디 A5 스포트백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챙겼다

소희의 차인 2014 아우디 A5 스포트백의 출시 당시 신차 가격은 5,840~6,290만 원이다. 2016년 풀 체인지를 거치기 전 1세대 A5는 낮고 긴 쿠페 디자인의 양산을 개척한 모델이며, 이에 아우디의 디자인 철학을 가미한 인기 모델이다.

아우디 A5 스포트백은 2.0 디젤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었으며, I4 2.0 엔진을 탑재한 풀타임 4륜구동 모델이다. 복합 15km/L의 우수한 연비와 최고 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38.8km/m의 스펙을 지녀 준수한 주행 능력을 보여주면서도 데일리 카로 손색이 없다.

“T없이 맑다”
네티즌의 반응은

한편, 배우 안소희의 아우디 A5를 본 네티즌들은, “저 언니 덕질 시작했어요… 언니랑 어울리는 깨끗한 흰 차라니…”, “소희 양이 첫 차를 7년 동안 모셨다고 하니 엄청 신선하네요 ㅎㅎ 상대적으로 검소한 느낌 보기 좋아요”, “와 대박 소희가 운전한 지 8년이나 됐다니, 멋있다ㅜㅜ 게다가 아우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작품 활동 외에도 개인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안소희,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천진난만한 그녀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차박도 좋아하고 오픈카와 자율주행차도 경험해본 그녀가 다음에 살 차가 무엇일지 궁금하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1
+1
6
+1
5
+1
5

1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