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서 활약하는 래퍼 제시
그녀가 타는 차 살펴보니
마세라티 르반떼
겉보기에는 한국인처럼 보이지만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뉴저지주에서 자란 한국계 미국인 래퍼 제시. 특유의 털털함과 ‘쎈 언니’ 적인 면모, 화려한 랩 스킬을 지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과거 그녀가 타는 차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던 바가 있다. 차량은 다름 아닌 이탈리아의 고급 자동차 제조사 마세라티의 SUV ‘르반떼’였다고. 국내에서 ‘하차감’으로 유명한 본 차량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고급스러운 외관
실내가 좀 아쉬워
르반떼의 외관은 마세라티의 삼지창 로고를 중심으로 전면부에 탑재된 풀 HD 헤드라이트와 튜닝포크 블랙 그릴, 그리고 스포츠 범퍼의 모습이 눈에 띈다. 전면부의 각진 디자인에서 후면부로 갈수록 드러나는 곡선의 모습 또한 르반떼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실내의 모습은 센터패시아에 마세라티의 인텔리전트 어시스턴트가 적용된 10.1인치 터치스크린이 탑재됐고, 계기판은 아날로그 형식으로 적용됐다. 최근 출시되는 타 브랜드의 차량에 비해 상대적으로 빈약한 모습을 하고 있다는 평가. 하지만, 고급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탑승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인 르반떼이다.
마세라티 르반떼의 파워트레인은 V6 3.0리터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과 8단 자동 변속기가 결합하여 최고 출력 430마력과 59.65kg.m의 풍부한 토크를 자랑한다. 이러한 조합을 통해 거대한 체구에도 불구하고 무려 5.2초의 제로백이 측정됐다고.
차량의 가격은 럭셔리 SUV답게 상당한 고가에 형성됐다. 가장 낮은 트림 1억 1,8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가장 높은 트림 2억 3,910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들이 고루 분포하고 있다.
제시 마세라티 르반떼
네티즌들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살펴봤다. “벤츠 C클 탈 때가 엊그제였는데, 연예인 돈 버는 건 진짜 금방이네요”, “간지 작렬이다.. 너무 잘 어울림”, “역시 마세라티는 감성이지”와 같은 반응들이 존재했다.
추가로, “근데 마세라티는 옵션이 해도 해도 너무 없음…”, “GV80 사는 게 더 현명해 보인다”, “하차감으로 탄다는 마세라티” 등의 반응들도 찾아볼 수 있었다.
아프리카 TV, 비제이죠???
벗고 다니는 연예인 맞죠?
돈 많이 버나 보다
말이야 방구야?
거참말이좀심한거아니요!
열등감에 찌든 패배자 맞죠?
부럽다 ㅋㅋ 나좀주면않데 제시함
문쟁앙 정권 되자 마자 툭 튀어 나오더니 돈 좀 벌었나 보네
열등감에 찌든 패배자 맞죠?
붕신들이 참많쿠나ㅉㅉ
ㅉㅉ. 어린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