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정준하
희귀 자동차로 유명
아우디 q7 모델
2003년 코미디 하우스의 코너 노브레인 서바이벌에서 바보연기를 시작으로 국민 예능 무한도전을 거쳐 현재는 모르는 이가 없는 정준하는 현재 방송뿐 아니라 사업, 연기, 가수 등 다양한 방면에서 자신의 재능을 펼치는 중이다.
특히 무한도전의 종영 이후 뿔뿔이 흩어진 멤버 중 유재석 다음으로 하하, 박명수와 더불어 방송가에서 살아남은 멤버로 대중에게 기억되는 중이다. 이처럼 롱런하는 방송인이자 사업자인 정준하지만 최근 방송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라 고민을 토로한 적이 있다. 그러나 과거에는 국내에서 단 한 대뿐인 차량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과연 정준하의 차량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사업계 큰 손 다운 차량
벤츠 S클래스 450L
정준하가 가장 최근까지 타던 차량은 벤츠 S클래스 S450L로 알려졌다. S450L은 S시리즈가 가진 고급스러운 살리면서도 연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차량이다. 직렬 6기통 엔진을 탑재한 본 차량은 450마력의 인상적인 출력을 발휘한다.
타 S클래스 차량과 가장 비교되는 점은 연비다. 시내 주행시 11L로 100km를 주행하는 S클래스의 연비는 어떤 일반 중형차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우수하다, 또한 S450L은 다른 S클래스 차량에 비해 값이 싸다는 장점도 있다. S450L의 경쟁차량인 렉서스이 LS600h와 비교했을 때 가격뿐 아니라 연비 또한 우수하다. S450L의 가격은 약 1억 4,000만 원에서 옵션에 따라 2억 3,000만 원까지 형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1대 뿐인 색깔
아우디q7
정준하의 차량 중 가장 잘 알려진 차량은 이외에 아우디 q7이다. 특히 정준하가 소유한 이 아우디 q7은 전국에 단 하나뿐인 황동색 차량으로 알려져 주위의 놀라움을 샀다. 과거 버라이어티 쇼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3 녹화 중 정준하는 “황금색 아우디 Q7을 보고 첫눈에 마음에 들어 구매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이 차종 중 황금색을 지닌 차량은 국내에 단 한 대뿐이더라”고 말해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동급 유럽산 대형 SUV 중 가장 큰 차체 사이즈를 자랑하는 q7은 크기로 한 단계 더 윗급인 레인지로버급 덩치를 자랑한다. V6 디젤 엔진과 8단 변속기를 탑재하여 우수한 연비와 낮은 소음 수준으로 스포티한 주행을 선사한다. 최고 출력은 231마력, 최대 토크는 50.9kg.m 이며, 다이나믹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자랑한다. 차량 가격에 대한 논란이 불거지자 정준하는 소문만큼의 가격이 아니라며 억울하단 글을 SNS에 작성했다. 아우디 q7의 가격은 약 1억 1,000만 원으로 알려졌다.
정준하 심경토로
진짜 많이 힘들다
한편 정준하는 코로나19로 인해 2년째 적자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유튜버 오킹은 자신의 채널에 “정준하 형님 앞에서 김치전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정준하와 오킹이 지난달 진행한 생방송을 편집한 것으로 오킹과 정준하가 함께 생방송을 시작하자마자 시청자들이 물밀듯 들어왔다.
방송에서 정준하는 “압구정동에 있는 가게가 월세가 2,200만 원인데 2년째 적자”라며 “10억 정도를 손해 봤지만, 기사가 나오라고 말한 게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정준하는 “가게 두 곳은 말아먹고 남은 두 곳을 열심히 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ㅎㅎㅎ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