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출연료 2억 원.. 류준열과 5년째 열애 중인 이혜리의 자동차

0

작품 없어도 CF퀸
류준열과 5년 째 열애
벤츠 GLC 보유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이자 영화배우인 이혜리는 아이돌로서 성공적인 데뷔에 이어 현재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MBC 예능 ‘우리들의 일밤’의 코너인 ‘진짜 사나이’에서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은 걸로 유명하다. 이후 이혜리는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르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주인공 성덕선역을 훌륭히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과거만큼 인기 있는 배역이 방송가 활약을 보이지는 못했지만,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로 대중의 호감을 얻었다. 또한 그룹 H.O.T의 멤버이자 사업가인 토니 안과의 결별 후 류주열과의 열애로 화제가 되었는데, 언제나 대중의 관심을 얻는 이혜리인 만큼 그녀의 자동차 또한 알아보도록 하자.

나는 연상이 좋아
5년째 꿀 떨어지는 이혜리

지난 2017년부터 배우 류준열과의 열애 사실을 알린 이혜리는 5년이 지난 지금까지 달콤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1994년생인 이혜리와 1986년생인 류준열은 8살 나이 차 커플로 두 사람은 열애 기사 보도 당시 빠르게 사실을 인정했다.

이혜리는 직접차를 몰거나 택시를 타고 류준열의 집으로 자주 향했고, 신분 노출을 우려해 아파트 건너 상가에 주차하는 등 치밀함을 보였다. 류준열의 소속사는 이혜리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고 전했다.

여성을 위한 고급차
벤츠GLC

이혜리의 자동차는 벤츠GLC로 알려졌다.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차량을 밝힌 이혜리는 직접 운전을 하는 모습과 함께 차 안에서 여러 노래를 열창하며 가창력을 뽐냈다. 벤츠 GlC는 최고급 디지털 장비들이 탑재되어 있는 차량으로 옵션,성능,기능 면에서도 뛰어나기 때문에 출시되기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색상과 차량의 외관 곡선이 완만하고 부드러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줘 여성 운전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또한 차량의 사이즈 자체도 큰 편이라 공간활용도가 높고 시야를 확보하는 데도 편하다고 한다. 벤츠GlC의 가격은 현재 약 6,900만 원에서 약 8,00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그 때의 이혜리는 전설
아직도 몸값은 엄청나

이혜리의 자동차가 공개되자 네티즌은 많은 댓글을 달며 반응을 보였다. 한 네티즌은 “진짜 사나이 때가 역대급 혜리였지. 진짜 귀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른 네티즌은 “혜리가 벤츠타는 지는 몰랐네. 유튜브로 보니까 나도 타고 싶다.”며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리는 최근 이렇다 할 작품활동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광고계 끊임없는 러브콜로 CF 한 건당 2억 원이라는 어마어마한 몸값을 자랑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2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