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주행연습 중이라고… 초보운전자들의 성지라는 ‘이곳’, 어디일까?

0

인천에 있는 운전연습 성지
영종도 미단시티
최적의 조건이네

여름이 다가오며 자동차를 타고 피서를 떠나기 위해 운전면허를 따는 사람들과 초보운전에서 벗어나기 위해 운전 연습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최근이다.

이에 차가 많은 곳을 피해 한적하지만 넓은 도로와 신호체계를 갖춰 운전 연습의 성지라고 불리는 곳이 존재한다서울과 가까운 인천에 위치하고 있다는데,어떤 곳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주차에 주행에
맛집까지 있어

성지의 정체는 인천 영종도의 미단시티였다이곳에 방문한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도로 정비가 매우 잘 돼 있고 지나다니는 차량이 거의 없어 초보운전자들을 부담스럽게 하는 요소들이 적었다고 한다.
 
실제로 미단시티에 가보면 왕초보를 붙인 운전자들이 거북이 주행을 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가 있다고한쪽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전면후진평행주차 등 가릴 것 없이 주차 연습이 가능하다.

성지가 있는 영종도 미단시티에 가기 위해서는 고속도로를 지나쳐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도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도 운전 연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미단시티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존재한다고운전 연습을 하는 동시에 즐거운 나들이도 할 수 있는 이곳운전실력을 기르고 싶은 초보 운전자들에게 강력히 추천하고 싶다.

영종도 미단시티
네티즌들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살펴봤다. “우와 이런 데가 있었구나… 나는 서울 도심에서 연습하다가 위험천만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님..”, “더할 나위 없는 운전 코스네요..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어요와 같은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추가로, “운전 초보이고 차 없을 때 쏘카나 그린카 빌려서 가면 딱 좋을 듯합니다!”, “영종도에 가려면 고속도로도 타야 하는 데 그러한 점에서 다양한 도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네요” 등의 댓글 또한 존재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0
+1
3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