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넘어선 ‘다이아 수저’ 재벌 3세가 유튜버 되자 공개한 SUV

1

재벌 3세 함연지가 공개한 볼보 XC40
최대한 안전한 차 구입했다고 밝혀

오뚜기 그룹 재벌 3세로 유명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했다.

지난해 8월 함연지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애마 볼보 XC40을 타고 다닌 지 3년 정도 됐다”라며 “한 3년 안에 아이를 낳지 않을까 싶다. 그런 거에 대비해서 최대한 안전한 차를 샀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디자인도 깔끔하게 잘 나왔다”라며 “뒷문이랑 타이어에 스크래치가 조금 있지만 그렇게 연연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는데, ‘운전기사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 방송 스케줄 다닐 때만 매니저님이 계시고 그 외에는 없다”라고 대답했다.

함연지가 타고 다닌다는 볼보 XC40은 배우 김새론과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의 차량으로도 유명한데, 출시가는 4670만 원에서 5130만 원 사이로 알려져 있다.

한편,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유명한 볼보. 인기 유튜버인 비글부부 하준맘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보 덕분에 화를 면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하준맘은 “고속도로를 달리며 할머니네로 가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25톤 트럭이 저희 차를 세게 박았다”라고 밝혔다.

사고에 대해 하준맘은 “폐차해야 할 정도로 큰 사고였다”라며 “갑작스러운 입덧으로 튼튼한 제 차로 바꿔 탄 게 기적이고 평소 5세용 간단한 카시트만 하던 하준이가 그날은 가장 안전한 카시트를 탄 것도 기적”이라고 전했다.

당시 하준맘 가족이 타고 있던 자동차는 볼보의 XC90이었는데, 2020년 방송인 박지윤과 남편 최동석 KBS 전 아나운서도 XC90을 타고 가던 중 역주행 트럭 충돌이 발생한 바 있다. 사고 후 박지윤 가족은 큰 부상은 입지 않은 반면, 화물트럭 운전사는 다리가 부러지는 등의 중상을 입었다고.

함연지가 타고 다니는 자동차 정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유명인들이 볼보를 많이 타고 다니는구나” “볼보가 안전한 걸로 유명하긴 했는데, 요즘에도 그려려나” “예전에 볼보 유행이긴 했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6
+1
2
+1
6
+1
5

1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