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벽한 외모” 모델이자 대세 예능인 주우재가 끌고 다니는 차는?

0

요즘 대세 주우재
그가 타고 다니는 차

모델 주우재는 웹드라마와 예능, 유튜브 등에서 종횡무진하며 최근 가장 핫한 방송인 중 한 명이다. 모델의 차가운 이미지는 내려놓은 지 오래되었다는 주우재는, 월등한 외모에 비해 약간은 허술하면서도 재치 있는 입담예능감으로 사랑받고 있다.

입는 옷마다 남친 룩의 정석으로 화제가 되는 그는, 유튜브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팬들과 소통한다. 그런 그의 유튜브에서는 그의 차량을 엿볼 수 있었는데 과연 어떤 차일까?

브이로그에 등장한
지프 레니게이드

모델 주우재가 처음으로 혼자 캠핑을 간다며 유튜브에 게시한 브이로그에는 그의 차 ‘지프 레니게이드’가 등장한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처음 쳐보는 타프에 허둥대고 취사가 금지되어 장 봐온 것들을 조리하지 못하는 모습에서 약간의 허당끼를 엿볼 수 있었다.

캠핑 영상 외에도 그의 브이로그 이곳저곳에서 그의 차를 발견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랜선 드라이브’ 콘텐츠는 조수석에 타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줘,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요즘에는 그의 채널에서 자동차가 등장하는 모습을 찾기 힘들어졌다. 그만큼 그의 스케줄이 얼마나 빠듯한지 가늠할 수 있는 지점이다.

콤팩트 SUV
지프 레니게이드

지프 레니게이드는 SUV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지프에서 2014년에 출시한 소형 SUV이다. 변절자라는 이름의 뜻처럼, 지프 SUV라고 하기엔 상당히 귀엽고 볼륨 있는 디자인을 지녔다. 하지만 귀엽고도 강인한 디자인이 강점이 되어 젊은 여성 운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다.

작고 귀엽다고 해서 SUV의 정체성이 사라지진 않았다. 레니게이드는 도로 주행감보단 오프로드 주파 능력이 뛰어난 차량이다. 지프 국내 판매량의 20% 이상을 꾸준히 기록하는 레니게이드는, 복합 연비 9.2~10km/L의 준수한 연비 성능을 가졌고 가격은 3,810만 원부터 시작한다.

“얼굴이 너무 대유잼”
네티즌들의 반응은

한편, 주우재의 ‘혼캠핑’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저랑 차가 같으시네요, 차 볼 줄 아시는 듯… 레니게이드에서도 저렇게 누울 수 있다니 해봐야겠어요”, “운전하는 거 너무 멋있어 ㅠㅠ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원래는 평범한 공대생이었다는 주우재는 그의 한마디 한마디가 기사화될 정도로 성공적인 방송인 궤도에 올랐다. 앞으로도 그의 색이 짙은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통해 국민 예능인으로 거듭나, 더욱더 멋있는 애마를 타고 등장하기를 기다려 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