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
비주얼 만능 센터 윤아
오늘의 주인공은 <Gee>, <소원을 말해봐>, <Kissing You>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의 마음을 휩쓸던 소녀시대의 센터 임윤아이다. 그녀는 작은 얼굴과 큰 키, 화려한 비주얼을 모두 겸비한 케이팝 걸그룹 센터의 시초로 불린다.
독보적인 캐릭터로 인해 높은 광고 수입을 올리는 스타 중 하나로 잘 알려진 윤아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에도 자주 출연해 TV만 틀면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녀는 과거, 한 예능에서 자신의 차량을 공개했는데, 과연 어떤 차일까?
윤아의 차는
포르쉐 카이엔 GTS
tvN ‘온앤오프’에 출연했던 윤아는,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에 자신의 차량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녀의 차는 포르쉐 카이엔 GTS 2세대로, VCR을 보던 출연진들이 핸들에 새겨진 포르쉐 로고를 보고 환호하는 모습이 연출돼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가까운 거리 드라이브를 즐긴다는 그녀는, 차에서는 노래도 하고 춤도 추게 된다며 개인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런데도 능숙한 주행을 보여준 윤아는, ‘효리네 민박2’에 출연했을 당시 꽁꽁 언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운전실력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었다.
포르쉐 카이엔 GTS
회사 먹여살린 효자
포르쉐 카이엔은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상당한 판매량을 보여 ‘강남 산타페’로 불린다. 스포츠카를 만들던 포르쉐는 카이엔 출시를 앞두고 SUV를 만든다는 비판을 받았었다. 하지만 카이엔은 엄청난 흥행을 거두면서 회사를 기사회생시켜준 효자 모델이다.
그중에서도 윤아의 차인 2세대 포르쉐 카이엔 GTS는 최고 출력 440마력, 최대토크 61.2kg.m의 스펙을 지닌 풀타임 4륜 구동 SUV이다. 더불어 복합 7.1km/L의 연비를 지닌 이 차의 가격은 출시 당시 1억 3,730만 원부터 시작했다.
“포르쉐면 검소하네”
네티즌들의 반응은
한편, 소녀시대 윤아의 포르쉐 카이엔 GTS를 본 네티즌들은, “포르쉐 성공했네 윤아도 태우고”, “윤아 이미지랑 너무 잘 어울리네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이쁜게”, “기부도 많이 하는데 저 정도면 윤아한테 검소한 편이지”, “윤아 정도면 포르쉐 타야지, 윤아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브이로그,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을 통해 그녀의 최근 일상을 엿볼 수 있다. 2002년, 무려 13살에 입사해 SM 20년 차라는 소녀시대 윤아, 앞으로도 건강히 활동을 이어가 더 멋진 새 차를 보여주길 기다려보자.
검소하지””” 밑에 분들은 티코??!
별거 아니네 내차 가격 4배정도네
카이엔이 검소라
검소하네 1억 있는 사람이 100만원짜리 중고차 타는거랑 비슷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