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은 누나 김숙
풋풋한 옛 사진 공개
그녀의 캠핑용 차는 무엇
75년생 방송인 김숙은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녀는 특유의 ‘센 언니’ 분위기로 방송계에 새로운 여성상을 등장시켰고, 안정적인 진행과 보장된 재미로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 선배 개그우먼인 조혜련은 김숙이 진행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했고, 너무 좋았다며 김숙과 오래전에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이 사진에는 당시 19세였던 김숙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 화제가 되었는데, 그런 김숙이 끌고 다니는 차는 무엇일까?
김숙의 캠핑용 차는
벤츠 GLC 클래스
연예계 소문난 캠핑 마니아로 알려진 김숙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캠핑 관련 영상을 자주 업로드한다. 유튜브 콘텐츠들에 등장하는 김숙의 차는 검은색 ‘벤츠 GLC 클래스’로, 루프탑 텐트를 얹은 사실상 캠핑용 자동차다.
얼마 전 방송한 KBS 예능 ‘갓파더’에 출연한 김숙은 조나단과 함께 본인의 차를 탔는데, 촬영 때에도 뒷자리에 실린 캠핑용품들은 그대로였다. 해당 방송에서 김숙은 27년의 운전 경력에서 나오는 능숙한 운전 실력을 뽐냈는데, 45인승 대형 버스도 몰 수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꾸준한 인기 벤츠 GLC
풀체인지 모델 곧 나온다
김숙의 차박용 자동차인 메르세데스-벤츠 GLC 클래스는 2015년에 출시된 중형 SUV이다. 벤츠 GLC는 수입 SUV 판매량에서 매달 손가락 안에 드는 베스트 셀링 모델이며, 가격은 6~8,000만 원 정도이다.
2022 벤츠 GLC의 가솔린 모델인 GLC 300 4MATIC은 9.2km/L의 연비 성능과 최고 출력 258마력의 엔진 성능을 가졌으며, 넓고 큰 차체로 패밀리카에 적합하다. 2023 벤츠 GLC 클래스는 풀체인지를 거쳐 내달 1일, 전 세계에 최초 공개되는데 알루미늄을 활용한 플랫폼 경량화와 하이브리드 엔진 탑재가 예고되었다.
“못 알아볼 뻔”
네티즌들의 반응
한편, 27년 전 앳되고 청순한 김숙의 과거를 본 네티즌들은, “근데 조혜련 씨 앞에 계신 분은 누구신지?”, “어린 시절 진짜 이쁘네요^^”, “김숙 개이쁘다”, “스치듯 아이키인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천명을 눈앞에 둔 김숙은 예전에는 윤정수, 최근에는 야구 선수 이대형과도 러브라인이 형성되었지만, 핑크빛 열애설은 터지지 않고 있다. 하루빨리 좋은 짝을 만나, 근사한 차를 타고 캠핑 브이로그를 남기길 기대해 본다.
세상에 여자가 김숙만있다 고 하면차라리 없애버리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