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검소해” 청담동 고급빌라 보유한 연예인이 타는 차

0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
단아한 비주얼로 인기
연기자로 탈바꿈 성공

1991년생, 올해로 32세가 된 서현은 소녀시대의 막내이자 그룹 내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우월한 기럭지와 동양적인 외모를 갖춘 그녀는 특유의 세련된 비주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안정적인 연기 실력도 인정받았다.

서현은 지난 2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그녀의 애마를 공개했다. 그녀의 차는 개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모습을 드러냈는데, 과연 어떤 일까?

뚜껑 열고 드라이브 즐기는
서현의 차는 A5 카브리올레

‘까불이’라는 이름을 붙인 서현의 오픈카는 ‘아우디 A5 카브리올레’이다. 평소 뚜껑을 열고 드라이브하는 것을 상당히 좋아한다는 그녀는, 쌀쌀한 날씨에도 실내를 따뜻하게 해서 노천탕 분위기를 만끽한다고 한다.

날마다 기분에 맞춰 플레이리스트를 조정한다는 그녀는, 드라이브 중에 노래를 크게 따라 부르며 춤을 추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 한다.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연석을 밟아 면허시험에서 실격되기도 했으며, ‘더 태티서’에서도 언니들 앞에서 서툰 운전 실력을 보여 사람들이 오해를 하지만, 현재는 심각하게 운전을 잘한다고 한다.

디자인과 기술이 돋보이는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아우디 A5 카브리올레는 아우디가 2007년 출시한 고급 쿠페 시리즈, 아우디 A5의 컨버터블 모델이다. 2022 아우디 A5 카브리올레는 단일 트림으로 출시되어 자동 7단 변속기를 탑재한 풀타임 4륜구동 방식을 선택했다.

I4 싱글터보 엔진은 최고 출력 265마력, 최대토크 37.7kg.m를 발휘하며, 최고속도 210km/h와 6초의 제로백 성능을 지녔다. 우아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집약된 안전 및 고급 편의사양을 갖춘 A5 카브리올레의 가격은 7,674만 원이다.

“우리 막내가 벌써”
네티즌들의 반응은

한편, 소녀시대 서현의 애마인 A5 카브리올레를 본 네티즌들은, “검소하다, 서현이 A5 카브리올레를… SVJ도 그냥 살 수 있을 텐데”, “레이 끌고 서투른 운전하던 언니가… 지금은 아우디를 끌고…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었다니… 언니 멋져… 심지어 오픈카…”, “나도 언니 차 탈래…”, “자동차 CF 찍으면 진짜 잘 어울릴 거 같애”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내달 15일에 첫 방영을 앞둔 KBS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의 주인공을 맡게 된 서현, 인기 웹툰 원작의 판타지 로맨스 장르로 우리를 설레게 해줄 예정이다. 차기작이 성황리에 종영하길 바라며 다음에는 어떤 오픈카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해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1
+1
1
+1
3

Leave a Comment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